미국의 청소년들은 온라인 TV 시청 시 UCC(User-generated Content)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CTAM(Cable & Telecommunication Asso- ciation for Marketing)의 조사에 의하면, 약 76%가 UCC를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로 꼽았으며, 코미디(69%), 뮤직비디오(65%), 영화(63%)가 그 뒤를 이었다.
특히 조사 대상이 된 청소년들은 연예인 가십 기사(25%)보다 뉴스나 정치 관련 비디오 클립(42%)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 흥미를 끌었다. 한편, 조사 대상의 약 83%가 아직 기존 TV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44%가 기존 TV와 함께 데스크톱과 랩톱 컴퓨터를 통해 비디오 콘텐츠를 시청한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