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여름방학 콘텐츠비즈니스 ‘상품’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09.07.3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작성 취지 - 일본의 콘텐츠관련 상품이 가장 많이 기획되어 소개되는 시즌이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연말연시이고, 두 번째가 어른들의 휴가와 겹치는 여름방학임 - 일본은 오츄겐(お中元)을 중심으로 한 소액의 선물세트가 상품 메이커들의 여름철 비즈니스대목이며, 부모의 휴가와 아이의 여름방학으로 같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가족대상의 콘텐츠 상품들이 많이 기획되고 있음 - 이하에서는 일본의 여름방학 시즌에 맞춘 콘텐츠 상품기획 및 판매전략에 대해 소개함
○ 작성 순서 1. 일본의 「여름방학」 개요 2. 여름방학 중의 일본의 「전통관습 및 비즈니스 가능성」 3. 여름방학 중의 주요 「콘텐츠?비콘텐츠 상품」 4.「시사점」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