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여름방학 콘텐츠비즈니스 ‘행사’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09.07.3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작성 취지 - 일본은 우리의 추석과 같은 ‘오봉(お盆)’을 중심으로 한 각 지역별 마츠리(祭り:축제)와, 하나비(花火:불꽃놀이)가 여름철 2대 행사로 손꼽히고 있음 - 이와 같은 전통 축제분위기에 편승하여 많은 콘텐츠 기업들이 콘텐츠 페스티벌이나 전시회를 여름방학과 연계하여 전국 각지에서 개최, 콘텐츠 판매촉진에 주력하고 있음 - 이하에서는 첫 번째 이슈에서 다룬 콘텐츠상품 판매와 연계된 시즌연계 콘텐츠 행사에 대해 살펴보고 참고하자고 함
○ 작성 순서 1. 일본의 주요 「여름 행사」 2. 여름방학 연계 주요 「콘텐츠 행사」 3.「시사점」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