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日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최신동향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09.11.1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작성 취지
- 텔레비전 시청률 악화와 CDㆍDVD판매의 부진 등, 미디어를 통한 엔터테인먼트시장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음
- 기존의 라이브 콘서트나 무대(연극 등)를 넘어 근본적인 팬들과의 "만남"이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로서 성립되고 있는 현황을 고찰하고자 함
○ 개요
1. 「‘만남’이 있는 엔터테인먼트」란?
2. 「시사회 이벤트」사례소개
3. 「아이돌 악수회」사례소개
4. 「시사점」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