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0 영국 토이 산업 동향 | ||||||
---|---|---|---|---|---|---|---|
분류 | 캐릭터 | 등록일 | 10.04.12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1. 라이센싱 뉴스
ㅁ 세제 용품 광고와 제휴를 맺는 티미 타임(Timmy Time)
- 아드맨 라이츠(Aardman Rights)의 미취학 아동 캐릭터는 4월부터 시작하는 국내 캠페인을 통해서 2,000만 개의 영국 가정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일예정 - 아드맨 라이츠는 페어리 논 바이오(Fairy Non Bio)와 페어리 패브릭 소프트너(Fairy Fabric Softner)와 함께 광고 제휴를 맺으면서 미취학 아동 브랜드인 티미 타임(Timmy Time)을 내세울 것임
- 4월부터 시작하는 이 광고 추진은 소비자들이 페어리(Fairy) 세제용품을 구매한 영수증으로 3권의 티미 타임 도서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
- 이 도서들은 영국 에그몬트(Egmont UK)의 캔두(CanDo)라는 소비자 출반 부서가 이번 광고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것이며 영국의 2,000만 개 이상의 가정들을 겨냥한 캠페인은 주요 판매자들과 관련 웹사이트에서 TV와 출판 도서로 후원될 것임
- 페어리 세제 용품 광고를 통해서 티미 타임 무료 도서를 제공하는 아드맨 라이츠는 티미 타임 브랜드가 주요 대상 소비자들을 더 효율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큰 바탕이 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