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외기업정보
  • 콘텐츠지식
  • 해외산업동향
  • 해외기업정보

기본정보

해외기업 기본 상세내용 보기
국가 독일 분류 게임
기업명 Intenium GmbH 구분(블랫폼) 게임 [ 온라인 ]
대표자명 Dieter Schmidt 홈페이지(본사) www.intenium.de
설립일 2000년 대표전화 +49-40-2549-4297
대표팩스   대표이메일 info@intenium.de
종업원수 30 주식상장
(거래시장)
비상장
해외기업 부가 상세내용 보기
담당자명 Thorsten Kolisch 담당자부서 Managing Partner of Online Business
담당자이메일   담당자전화  
담당자명 Konstantin Nikulin 담당자부서 Managing Partner of Product Strategy
담당자이메일   담당자전화  
담당자명 Klaus Schmidt 담당자부서 Managing Partner of Retail Business
담당자이메일   담당자전화  
  • 플러스정보

회사소개

 

주요연혁 및 실적

  • · 2005년 INTENIUM의 대표작 “Chicken Attack” 런칭. 런칭 즉시 온라인 및 리테일 스토어에서 판매 차트 1위를 기록
  • · Hamburg 소재의 VC 업체 “Neuhaus Technonord(현재 Neuhaus Partners)”로부터 투자를 받음
  • · 2006년 ScreenSeven 트레이드 마크 하에서 영어 및 불어권 국가들로 국제적 확장을 시작함
  • · 2007년 NintendoDS의 공식 개발사 및 퍼블리셔가 되고 첫 게임을 출시함
  • · 2008년 INTENIUM과 Dutch MSL의 조인트 벤처가 Benelux 시장에 온라인 및 리테일 캐주얼 게임들을 서비스함
  • · INTENIUM은 Dutch GamePoint와 협력 하에 독일어권 지역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을 서비스함
  • · 2009년 차세대 캐주얼 게임이자 최초의 Casual Multiplayer Online World인 <Alamanadi>를 런칭함
  • · PC 및 Nintendo 플랫폼 상의 많은 캐주얼 게임에 대한 IP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
  • · 2009년 GamePoint B.V.(Holland)와의 제휴를 통해 독일어권 시장에 성공적인 온라인 커뮤니티 게이밍 모델을 서비스함
  • · Gamepoint.de는 Bingo, Poker, Solitaire, Dominoes, Web-darts 등 10여 편의 클래식 보드, 카드 게임을 제공함
  • · Gamepoint.de의 비즈니스 모델은 소액 결제(게임 코인), 정액제(VIP 및 슈퍼 VIP 멤버십), 배너 광고 및 personally-targeted
  •   광고 수입에 기반함
  • · 2010년 8월 TradeWest와 영국과 프랑스에서 조인트 벤처 결성

BIZ-POINT

영위업종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및 D2C 플랫폼
메이저 퍼블리셔 및 에그리게이터
성공작품
  • · 전 세계의 게임 개발자 및 퍼블리셔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연간 약 2백개의 새로운 상품을 런칭함
  • · <Azteca>
  • · <Bengal>
  • · <Chicken Attack> / <Chicken Attack Deluxe>
  • · <Chicken’s Revenge> / <Chicken’s Revenge Deluxe>
  • · <Beetle Bug> / <Beetle Bug 2> / <Beetle Bug 3>
  • · <Moorhuhn: Juwel der Finsternis>
  • · <Golden Sub>
  • · <Diamond Drop> / <Diamond Drop 2>
  • · <Elven Mists> / <Elven Mists 2>
  • · <Fairy Jewels> / <Fairy Jewels 2>
  • · <Neptunia>
  • · <Das Quiz mit Jörg Pilawa>
  • · <Scepter of Ra>
  • · <Green Valley>
  • · <Insider Tales: The Stolen Venus> / <Insider Tales: The Secret of Casanova> / <Insider Tales:
  • Vanished in Rome>
시사점
  • · INTENIUM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은 “try before you buy”임. Try before you buy는 사용자들이 서비스 요금을
  • 지불하지 않고 제한된 시간 동안 시범적으로 콘텐츠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해주는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함
  • · 이러한 모델의 목적은 구매자들에게 풀-버전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콘텐츠를 플레이해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 주는 것임

최종 등록일 : 2013.02.21

이전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