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독일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Intenium GmbH | 구분(블랫폼) | 게임 [ 온라인 ] |
대표자명 | Dieter Schmidt | 홈페이지(본사) | www.intenium.de |
설립일 | 2000년 | 대표전화 | +49-40-2549-4297 |
대표팩스 | 대표이메일 | info@intenium.de | |
종업원수 | 30 | 주식상장 (거래시장) |
비상장 |
담당자명 | Thorsten Kolisch | 담당자부서 | Managing Partner of Online Business |
담당자이메일 | 담당자전화 | ||
담당자명 | Konstantin Nikulin | 담당자부서 | Managing Partner of Product Strategy |
담당자이메일 | 담당자전화 | ||
담당자명 | Klaus Schmidt | 담당자부서 | Managing Partner of Retail Business |
담당자이메일 | 담당자전화 |
회사소개
주요연혁 및 실적
- · 2005년 INTENIUM의 대표작 “Chicken Attack” 런칭. 런칭 즉시 온라인 및 리테일 스토어에서 판매 차트 1위를 기록
- · Hamburg 소재의 VC 업체 “Neuhaus Technonord(현재 Neuhaus Partners)”로부터 투자를 받음
- · 2006년 ScreenSeven 트레이드 마크 하에서 영어 및 불어권 국가들로 국제적 확장을 시작함
- · 2007년 NintendoDS의 공식 개발사 및 퍼블리셔가 되고 첫 게임을 출시함
- · 2008년 INTENIUM과 Dutch MSL의 조인트 벤처가 Benelux 시장에 온라인 및 리테일 캐주얼 게임들을 서비스함
- · INTENIUM은 Dutch GamePoint와 협력 하에 독일어권 지역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을 서비스함
- · 2009년 차세대 캐주얼 게임이자 최초의 Casual Multiplayer Online World인 <Alamanadi>를 런칭함
- · PC 및 Nintendo 플랫폼 상의 많은 캐주얼 게임에 대한 IP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
- · 2009년 GamePoint B.V.(Holland)와의 제휴를 통해 독일어권 시장에 성공적인 온라인 커뮤니티 게이밍 모델을 서비스함
- · Gamepoint.de는 Bingo, Poker, Solitaire, Dominoes, Web-darts 등 10여 편의 클래식 보드, 카드 게임을 제공함
- · Gamepoint.de의 비즈니스 모델은 소액 결제(게임 코인), 정액제(VIP 및 슈퍼 VIP 멤버십), 배너 광고 및 personally-targeted
- 광고 수입에 기반함
- · 2010년 8월 TradeWest와 영국과 프랑스에서 조인트 벤처 결성
BIZ-POINT
영위업종 |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및 D2C 플랫폼 메이저 퍼블리셔 및 에그리게이터 |
---|---|
성공작품 |
|
시사점 |
|
최종 등록일 : 201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