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중국 | 분류 | 방송 |
---|---|---|---|
기업명 | 강소성방송총국 그룹 (江蘇省廣播電視總台) | 구분(블랫폼) | 방송 [ 지상파 ] |
대표자명 | 주리(周莉) | 홈페이지(본사) | www.jsbc.com |
설립일 | 2001년 설립, 2009년 개편 | 대표전화 | +86-25-8318-8185 |
대표팩스 | +86-25-8318-8187 | 대표이메일 | info@vip.jsbc.com |
종업원수 | 4100 | 주식상장 (거래시장) |
비상장 |
담당자명 | 담당자부서 | 강소광전석추촬영기지(江苏广电石湫影视基地) | |
담당자이메일 | ysjd@jstv.com | 담당자전화 | +86-25-8332-7231(7251) |
회사소개
주요연혁 및 실적
- · 전 강소성라디오방송국,TV방송국, 강소성케이블방송국 등을 합병하여 2001년 6월에 강소성방송총국(그룹) 설립
- · 현재 14개 TV채널 서비스 제공, 이 중 강소위성채널, 도시, 종합예술, 영화와 드라마, 스포츠 레저, 어린이, 경제 등 채널은
- 지상채널임. 그 외 국제채널, 강소동쓰(江苏动视) (모바일TV채널), 메이크업, 유아교육, 영어공부, 재테크는 디지털
- 유료채널로 운영하고 있음
- · 2010년, 강소성방송총국(그룹)은 7년 연속 ‘중국의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TOP 500’에 선정, 브랜드 가치 73.38억 위안으로
- 전국 방송국 브랜드 중 3위를 차지하고 브랜드 영향력이 ‘지역’에서 ‘전국’으로 확대
BIZ-POINT
성공프로젝트
프로젝트 명 | 브랜드 전략 |
---|---|
프로젝트 내용 |
|
프로젝트 실적 |
2010년, 강소방송총국(그룹)은 7년 연속 ‘중국의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TOP 500’에 선정, 브랜드 가치 73.38억 위안으로 전국 방송국 브랜드 중 3위를 차지하고 브랜드 영향력이 ‘지역’에서 ‘전국’으로 확대 |
기타정보
한국과 비즈니스 사례 |
국제채널은 강소성방송총국 소속 해외채널로 2004년 미국에서부터 정식 방송 시작하여 한국, 태국, 북한,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국가의 일부 지역과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을 상대로 방송 서비스 제공. 2006년부터 뉴질랜드 전역, 프랑스, 캐나다 진입 |
---|---|
진행 프로젝트 현황 |
뷰티 채널은 프랑스 패션방송국(Fashion TV), 이태리 패션방송국, 세계 패션채널 등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매일 10시간 이상 고품격의 국제패션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고 현재 중국에서 콘텐츠가 가장 풍부하고 업그레이드가 가장 빠른 전문 패션 채널임 |
시사점 |
|
최종 등록일 : 2013.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