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화의 성공 요인, '보상, 인정, 참여'
• 아태지역 온라인 게임시장 성장 전망
• 스마트폰과 태블릿PC, 글로벌 게임시장 성장 주도
• 차세대 게임 콘솔보다 중요한 것은 '가상현실'
• 중고 게임과 게임 매출과의 상관관계 • [통계] 글로벌 게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 징가의 오엠지팝 폐쇄, 늦은 모바일 전환이 원인
• 구글 플레이, 게임으로 매출 급상승
• 안드로이드 기반 콘솔 게임기 위키패드 출시
• 일렉트로닉아츠, ARPU 중심 마케팅 전략 공표
• [통계] 미국 게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 [통계] 미국 MMORPG 순위
• [통계] 북미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 [통계] 북미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China
•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3대 성장 요소
• 중국 카피게임 해결방안, 적극적인 대응이 중요
• 미국 주요 게임 사업자 진영의 중국 진출 강화
• 소니의 차세대 게임 콘솔, 중국 시장 선점 기대
• [통계] 중국 온라인게임 순위
• [통계] 중국 MMO게임 순위 • [통계] 중국 모바일게임 플랫폼별 게임 순위
Japan
• '인터롭 도쿄 2013', 일본 SNS의 미래 모색
• 닌텐도, 최초의 부분유료화 게임 타이틀 출시 예정
• '국제 도쿄 장난감쇼 2013', 스마트폰 연동 장난감 주목
• 참가형 수수께끼 게임 <리얼 탈출게임>, 오프라인 OSMU 제작 활발
• [통계] 일본 게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 [통계] 일본 모바일게임 플랫폼별 게임 순위
Others
• 호주의 예술적 게임 <Wander>의 잠재력 확인
• 캄보디아 모바일게임 <Asva The Monkey> 호평
• 일렉트로닉아츠 남아공 지사 구조조정 단행
• 대만 게임업체 기가미디어의 기업 혁신 전략
• [통계] 기타 아시아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 [통계] 기타 아시아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 게임업계, 여성 주도 게임에 대한 인식 전환 필요
• 독일 모바일 플랫폼 앱리프트, 글로벌 확장 가속화
• <Tom Clancy's Ghost Recon> 영화화 확정
• 유비소프트, Xbox One의 중고 게임 판매 찬성
• [통계] 유럽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 [통계] 유럽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 [통계] 유럽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 멕시코 게임시장, 소비규모 세계 13위 기록 전망
• 중남미 최대 시장으로 성장 중인 칠레 게임시장
• 플레이폰, 브라질 이통사와 함께 남미 소셜 게임시장 진출
• 과테말라 게임업체, 온라인게임 <Mayan Pitz> 출시
• [통계] 중남미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 [통계] 중남미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 외국 게임 점유율 50% 돌파
• 모바일 퍼즐게임, 다른 장르와의 조합 활발
• 국내 모바일 게임업체, 중국 시장 공략 청신호
• 국내 웹 게임시장, 양적 경쟁에서 질적 경쟁으로 전환
• [통계] 국내 온라인게임 순위 • [통계] 국내 모바일게임 앱스토어별 순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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