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북미] 미국 게임 판매 여전히 오프라인 비중이 커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10.11.03 | ||||
미국 게임 판매 여전히 오프라인 비중이 커
하고 있다고 설명
부분까지 포함하는 우리의 확장된 조사가 소셜 네트워크처럼 게임을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들에 대한 데이터까지 분석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고 설명
|
|||||||
첨부파일 |
|
제목 | [북미] 미국 게임 판매 여전히 오프라인 비중이 커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10.11.03 | ||||
미국 게임 판매 여전히 오프라인 비중이 커
하고 있다고 설명
부분까지 포함하는 우리의 확장된 조사가 소셜 네트워크처럼 게임을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들에 대한 데이터까지 분석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고 설명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