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sney, 파격적인 가격에 Playdom 인수 - Zynga, 투자은행 출신의 새로운 CFO 채용 - 메릴랜드州 볼티모어市 공립학교, 가상 비디오 게임을 정규교육 교과 과정으로 채택 - GameStop, 올 가을부터 DLC(Download Content) 판매 예정 - RockYou, Facebook 가상 화폐 사용하기로 확정 - Sony의 PS Home,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거듭나 - EA,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온라인 게임 부분 유료화 서비스 본격 가동 - EA, 2010 회계연도 1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 EA의 Bright Light Studio, 이용자가 창조하는 게임 공간 마련 - 2014년 세계 소셜 게임 시장 규모 15억 달러 달할 것 - 비디오 게임 시장 부진, Xbox Live, PS Network의 무료 온라인 멀티 플레이 때문
- 러시아 소셜 게임 시장 규모, 1억 3,000만 달러 예상 - 프랑스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시장, 2009년 마이너스 성장 기록 - 스페인, 다운증후군을 위한 첫 번째 무료 게임 출시 - 이탈리아, 올해 상반기 게임 시장 규모 전년 대비 6.9% 증가
Japan - Nintendo, 2010 회계연도 1분기 매출 감소로 적자 기록 - Softbank, 소셜 게임 투자의 일환으로 Zynga Japan 설립 - 일본 게임 업체의 글로벌 실적 부진, 인재 부족과 브랜드 파워 저하의 결과 - DeNA, 빠른 매출 성장세를 기반으로 글로벌 넘버원 기업 지향 - 日 부모의 60%가 자녀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
China - ChinaJoy 2010, 중국의 온라인 게임 제품과 기술력 뽐내
- Sony, 주요 게임 타이틀의 로컬라이즈化 추진 - 멕시코 가정에서 게임기가 주요 가전으로 자리잡아 - Televisa, 자사 캐릭터를 이용해 비디오 게임 시장 진출 - 브라질, ‘정당한 게임’ 프로젝트가 가시적 성과 내기 시작 - 스타크래프트2, 상파울루市에서만 2시간동안 1,000개 팔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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