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게임 시장에서는 온라인 유통이 중요…Capcom - Nintendo, 전세계 불법복제에 적극 대응 - Sony, PSN 통해 美 NBC Universal의 영화와 TV프로그램 제공 - Sony의 PS3 Home 전략
PC게임 시장에서는 온라인 유통이 중요…Capcom
게임업체들이 기피하는 PC게임 시장은 적극 진출해야 할 ‘블루오션’
일본 게임업체 Capcom의 전략 담당 부사장 Christian Svensson은 PC게임 웹진 Rock Paper Shotgun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 브라질, 인도 등의 신흥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PC게임 시장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여, PC패키지 불법 복제에 대응하는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 중심으로 진출할 전략이라고 지난 3월 4일 밝힘...(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