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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7월 2호 ]
중국 게임시장 동향
< 중국 게임시장 동향 >
- 中 정부, 사이버 머니의 현금화 전면 금지 - 中 여름방학, 한국의 겨울방학과 같은 ‘게임 특수’ 시즌 - 中 모바일게임 사용자, 2012년 1억 명 예상 …iResearch
中 정부, 사이버 머니의 현금화 전면 금지
중국 상무부, 게임용 선불카드 포함한 사이버 머니의 현금거래 불가 방침
중국 상무부는 게임용 선불카드 등을 사이버 머니로 규정하고, 이에 대한 사용범위를 사이버 공간으로 제한하는 내용의 ‘실제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사이버머니 사용에 대한 법안’을 지난 6월 29일 발표...(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