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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대한민국 게임백서
2 부 - 이용자 동향
< 제3장 - 게임 이용자별 동향 >
제1절 - 게임 이용자에 따른 분류제2절 - 게임 이용자별 동향 (핵심/일반/휴면/잠재 이용자)제3절 - 핵심/일반 이용자 동향제4절 - 휴면/잠재 이용자 동향
본 장에서는 게임이용자를 현재 게임 이용정도에 따라 핵심이용자, 일반이용자, 휴면이용자, 잠재이용자의 4개 집단으로 구분하여 각 게임이용자 집단의 현황을 살펴본다. 이러한 집단 구분은 게임 경험 여부와 하루 평균 게임 이용시간을 기준으로 하였다...(중략)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를 참고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