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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게임백서] 2부 - 이용자 동향
< 제3장 게임 이용자별 동향 >
제 1 절 게임 이용자에 따른 분류 제 2 절 게임 이용자별(핵심/일반/휴면/잠재 이용자) 동향 제 3 절 핵심/일반 이용자 동향 제 4 절 휴면/잠재 이용자 동향
본 장에서는 게임이용자를 현재 게임이용 정도에 따라 핵심이용자, 일반이용자, 휴면이용자, 잠재이용자의 4개 집단으로 구분하여 각 게임이용자 집단의 현황을 살펴본다.
이러한 집단구분은 게임경험여부와 하루 평균 게임 이용시간을 기준으로 하였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