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CA포커스
창조산업과콘텐츠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해외 3D/CG트렌드
산업백서
[2006 게임백서] 1부 - 산업계 동향
< 제4장 게임산업 종사자 현황 >
제 1 절 종사자 분포 제 2 절 인력채용 및 수급 현황 제 3 절 게임 교육기관 현황
게임산업 종사자 현황에 대해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2006년 4월 게임콘텐츠 제작 및 배급을주된 사업영역으로 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게임산업 현황 및 동향 파악을 위한 실태조사>를실시하여 358개 업체로부터 얻은 결과를 기초로 전체 사업자수를 환산하여 총 종사자 및 평균을 추정하였다..........(중략)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