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CA포커스
창조산업과콘텐츠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해외 3D/CG트렌드
산업백서
[2005게임백서] 2부 이용자 동향
<제3장 게임이용자별 동향>
제1절 게임 이용에 따른 이용자 분류 제2절 게임이용자별(핵심/일반/휴면/잠재 이용자)동향 제3절 핵심/일반 이용자 동향 제4절 휴면/잠재 이용자 동향
본 장에서는 게임이용자를 현재 게임이용 여부 및 게임이용 정도에 따라 핵심 이용자. 일반 이용자. 휴면 이용자. 잠재 이용자의 4개 집단으로 구분하여, 각 게임이용자 집단의 현황을 살펴보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