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목 | [2004 게임백서] 3부 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05.10.18 |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 <제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제1절 게임콘텐츠 동향 제2절 2003년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 제3절 에듀게임의 현황과 전망 제4절 게임콘텐츠의 OSMU 활용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첨부파일 | |||||||



|
| 제목 | [2004 게임백서] 3부 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05.10.18 |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 <제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제1절 게임콘텐츠 동향 제2절 2003년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 제3절 에듀게임의 현황과 전망 제4절 게임콘텐츠의 OSMU 활용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