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영문 게임백서
[Chapter 1] policy and Industry 1. Policy Trends Concerning the game lndustry - 6 2. Current Status and Outlook for Korean Game lndustry - 11 3. Current Status of the Online & Mobile Game Rating System - 16
[Chapter 2] Market Focus 1. Market and Industry - 22 2. Internet Cafes - 30
[Chapter 3] User Focus 1. Trends in Korean Gamers - 35 2. Gamers by Platform - 50
문화관광부와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은 2003년 한국게임산업 현황과 동향을 담은「2004 영문게임백서 : The Rise of Korean Games」를 발간하였습니다. 올해로 세 번째 발간되는「2004 영문게임백서」는 지난 2004년 3월부터 4월에 걸쳐 이루어진 260개의 게임업체 조사와 1,500명을 대상으로 한 게임이용자 조사, 1,400개의 PC방/게임장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국내 게임산업 관련 정책 추이와 산업동향등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문백서는 국산게임의 해외홍보, 해외 유관기관, 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는데 활용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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