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무안경 3D게임,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의 新성장동력으로 부상 | ||||||
---|---|---|---|---|---|---|---|
분류 | 3DCG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12.12.10 | ||||
무안경 3D게임,
다룬 보고서를 통해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이 2015년까지 CAGR(연평균 성장률) 약 43%를 기록해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함
(2007년~2011년) 대비 4배 이상의 성장한 것으로 나타남
- 인도 게임산업의 무게중심이 PC에서 모바일로 이동하면서,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2015년까지 43%를 기록 해현지 게임 플랫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됨
- 이와 같은 인도 모바일 게임산업의 성장 배경에는 모바일 부가서비스(MVAS) 시장에서의 게임애플리케이션의 비중 확대, 콘텐츠 제작비용 감소 등이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모바일 게임산업 발달이 연관 산업의 성장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됨
되면서 3D 모바일 게임이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 성장의 견인차로 부상
- 아울러 증가 일로에 있는 인도의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이 게이머들에게 높은 만족감과 다채로운 경험을 가능케 하는 고화질 그래픽과 3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극 활용하고 있음
http://www.melodika.net/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484989&Itemid=50 2. MarkeZine, ‘「インドのモバイルゲム市場調査」結果発表~主流はアンドロイドベスのスマホ’, 2012.11.16 http://markezine.jp/article/detail/16774
※ 아래에 원본 PDF 파일 첨부합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