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Being Mobile Marketing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소프트뱅크리서치
Being Mobile Marketing
[Contens]
1.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분석
1.1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원투원마케팅(One To One Marketing) -타이밍기반 마케팅(Timing Based Marketing) -위치기반 마케팅(Location Based Marketing) -폰 마케팅(Phone Marketing) -휴대성 마케팅(Portability Marketing)
2.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3. 모바일 마케팅 반대급부
4.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