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CRM Issues와 CRM 성공 전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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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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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2002, Teradata
CRM Issues와 CRM 성공 전략
[목차]
*CRM Review
-CRM Redefine -기업환경 변화와 기업전략 시사점 -고객중심의 비즈니스 모델 -CRM구축시 관련 위험요인 -CRM Issues
*CRM CSF
-고객에 대한 상세한 이해 -고객의 다양한 분류 -고객정보의 상세한 이해 -CRM관련 Intelligencd Model 개발 및 활용 -고객중심의 CRM 전략수립 및 이행 -Closed Loop CRM 프로세스 설계 -고객가치흐름에 기반한 CRM 프로세스 정립 -Enabler Technology 이해와 활용 -고객중심의 CRM 조직구성 -채널/운영/분석 시스템 연계 및 통합된 CRM시스템 구축 -Operational & Analytkcal CRM의 연계 -CRM 인프라로서의 EDW 재구축 -CRM을 위한 정보요구와 전사 데이터모델링 -고객중심의 ON/OFF Line채널전략 -CRM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인력양성과 활용 -고객중심의 변화관리와 평가관리 체계수립
*CRM 성공을 위한 전사적인 역량개발과 집중
-Customer Insight -Strategy -Process -Organizatioin -IT Infrastucture -Chang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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