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경품마케팅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0 | ||||
경품마케팅 [ 목차 ] ■ 서언 ■ 경품의 분류 및 법적환경 변화 ■ 경품판촉의 성장배경 ■ 경품의 선정기준 ■ 경품전개전략 ■ 온라인 비즈니스에 있어서의 경품행사의 효과와 부정적 시각 ■ 경품마케팅의 효율적 증대방안 ■ 결언 [ 서언 ] 시장이 저성장 내지는 마이너스 성장을 할 겨우, 파이자체가 한정되어 있거나 축소되어 경쟁사의 시장점유율을 자사의 시장점유율로 전환시키고자 할 경우 상표전환전략차원에서 경품마케팅이 효과적이다. 특히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왕 구입해야 한다면 경품기회가 있는 상표나 제품을 선택하게 만드는 요즘같은 불경기시대에 더욱 필요한 마케팅전략의 일환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대홍기획 마케팅전략 연구소 손영석실장의 자료를 참고로 하여 경품마케팅의 전개전략과 효율적 경품 마케팅 방법 등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