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즈 도그마 개발의도와 에피소드

 |
이름 : Itsuno Hideaki
소속 : Capcom
직책 : Director
레벨 : 초급
트랙 : Design 강연시간 : 2012.10.10 15:50 |

● 강연자 프로필
스트리트 파이터 제로 기획 담당자
스타 글래디에이터 기획담당 및 디렉터
사립저스티스 학원 시리즈 디렉터
CAPCOM vs SNK 시리즈
파워스톤 시리즈 기획담당 및 디렉터 데빌 메이 크라이 디렉터 및 슈퍼바이저
● 강연 목차
· Dragon 's Dogma 개발 시작까지 전말
· Dragon 's Dogma 개발 컨셉
개발 초기 실험 항목
개발 중기의 고생담
개발 후기의 고생 담 · 발매 후의 반향, DLC,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 강연 내용 요약 비화나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섞으면서 Doragon 's Dogma의 개발 컨셉을 만들때까지의 이야기와 의도, 그리고 발매 후의 전개 등에 대해 강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