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Revelations의 아트와 디자인
|
이름 : Ian Ng
소속 : Ubisioft Singapore
직책 : Production Manager
레벨 : 초급
트랙 : Graphic 강연시간 : 2012.10.10 10:30 |
● 강연자 프로필
Ian Ng은 현재 Ubisoft's Singapore스튜디오의 프러덕션 매니저이다. 고전적인 아트와 비주얼 디자인을 교육받았으며, 게임업계에서 주로 아트와 제작관리의 일을 14년간 해왔다. 그는 Gameboy와 PS3까지 이르는 다양한 플랫폼의 포트게임에서부터 AAA 타이틀까지 수 많은 게임을 작업을 해왔다. 아래의 작품들을 작업했다.
- 720 (GB)
- Paperboy (GB)
- Marble Madness (GBC)
- NFL Blitz 2000 (GBC)
- Buffy the Vampire Slayer (GBC)
- Army Men: Sarge's Heroes 2 (GBC)
- Mummy Returns (GBC)
- NFL Madden 2001 (GBC)
- Backyard Baseball (GBA)
- Backyard Baseball 2006 (GBA)
- Race Driver: GRID (X360, PS3)
-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Reshelled (XBLA, PSN)
- Raving Rabbids: Travel in Time (Wii)
- Assassin's Creed: Revelations (X360, PS3) - Assassin's Creed 3 (X360, PS3)
● 강연 목차
Assassin's Creed Revelations: 아트와 디자인이 만났을 때
- Assassin's Creed 세계관 소개
- ACRevelations 제작 개요
- 레벨 디자인과 아트
- 다음 Assassin's Creed시리즈 미리보기 - 질의 응답
● 강연 내용 요약 Ubisoft Singapore 스튜디오에서 수행한 레벨디자인과 아트 작업을 토대로 한국인 청중들에게 Assassin's Creed를 전체적으로 소개할 것이다.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Assassin's Creed 3의 내용도 잠깐 살펴볼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