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클 - 게임이라는 대양에 떠 있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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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Henrik Johansson
소속 : Mediocre AB
직책 : Co-founder
레벨 : 초급
트랙 : Mobile 강연시간 : 2012.10.10 10:30 |
● 강연자 프로필 Henrik은 지난 10 여 년간 웹을 주요 초점으로 한 아트디렉터로써 일해왔다. 그는 플래쉬게임, 웹사이트, 인쇄물과 아이덴티티 디자인과 같은 넓은 분야의 다양한 제작 일을 하였다. 10대 때에는 그의 오랜 친구인 Dennis Gustafsson과 함께 게임 개발을 실험하기도 했다. 많은 해가 지나고 2010년에는 그들은 힘을 모아 그들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만드는 것을 시도 했으며, 그 노력의 결과 Sprinkle이라는 첫 번째 게임을 만들었다.
● 강연 목차
*팀의 배경
*게임 플레이의 진화
*플레이 테스팅의 중요성
*파트너와 일하기
*출시 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의 역동성
*최신 정보와 함께 일하기 *지속적 세일즈
● 강연 내용 요약 Mediocre의 설립자인 Dennis와 Henrik은 iOS와 Android의 히트 게임인 Sprinkle의 성공담을 이야기 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게임에는 경험이 없는 두 사람에 의해 만들어 졌다. 무엇이 잘되었고 잘못 되었나? 인디 게임 제작의 초기부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로의 출시까지 그들의 경험으로부터의 교훈을 듣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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