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s Row : The third - 최상의 디자인
|
이름 : SCOTT PHILLIPS
소속 : Volition, Inc.
직책 : Design Director
레벨 : 초급
트랙 : Design 강연시간 : 2012.10.09 15:50 |
● 강연자 프로필
SCOTT은 10년 이상 게임산업계에서 종사해왔으며 그중 절반 이상을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었다. 스캇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게임 개발자 컨러펀스(GDC)에서 2번의 발표를 하였으며, Saints Row 시리즈와 관련하여 수십번의 인터뷰를 가졌다.
Red Faction 2 (2002) - THQ/Volition - Xbox/PS2 - Art/Animation
The Punisher (2002-2005) - THQ/Volition - Xbox/PS2 - Animation
Saints Row 2 (2005-2008) - THQ/Volition - Xbox 360/PS3/PC - Design Architect/Lead Designer Saints Row The Third (2008-2011) - THQ/Volition - Xbox 360/PS3/PC - Design Director/Lead Designer
● 강연 목차
1. 색조 세팅하기
2. 질 수준 높이기
2a. 아찔한 순간들
2b. 속도 맞추기
2c. 플레이테스트 3. 범위 조정
● 강연 내용 요약 오픈 월드 게임은 거대하고 제작하기 어렵다. 특히 Saints Row는 게임 플레이 이상의 게임 세계로 알려져 있다. 이 강연에서 Saints Row: The Third의 디자인 디렉터 Scott Phillips는 이전에는 결코 보여지지 않았던 내부 동영상 및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최종 결정된 장면과 그렇지 않은 장면의 게임 플레이 초기 표본을 몰래 엿보고, 오픈 월드 게임 개발 과정의 통찰력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 밖의 다른 흥미로운 여러가지 주제들과 함께 Saints Row: The Third 개발의 성공과 실패에 관하여 이야기 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