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lti Platform Full 3D MMORPG 만들기 -"삼국지를 품다"의 테크니컬 아트

 |
이름 : 정종필
소속 : 엔도어즈
직책 :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
레벨 : 초급
트랙 : Graphic 강연시간 : 2012.10.09 10:30 |

● 강연자 프로필
Ndoors Technical Art Director
"Atlantica" Technical Artist "삼국지를 품다" Technical Art Director
● 강연 목차
멀티 플렛폼 (웹 / 모바일) MMORPG
멀티 플렛폼 게임 제작을 위한 엔진 연구 테크니컬 아트 측면에서의 현실적 문제와 해결 방법들 고찰
● 강연 내용 요약
웹과 모바일에서 연동되는 full3D MMORPG를 만들기 위해 아트 측면에서 고려했던 내용들에 대해 얘기한다.
엔진선택과 그 이유, 처음 만들어 보는 프로젝트에 적응하기 위해서 부딪혔던 많은 문제들,
무엇을 먼저 고려했으며 무엇을 포기했는지, 그리고 그 결과는 어떻게 나타났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