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10] 팀, 프로젝트, 스튜디오 그리고 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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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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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1.07.01 | ||
팀, 프로젝트, 스튜디오 그리고 관리
● 강연자 프로필 전사의 맹세, 기획, 익성텔레콤
1.무엇이 문제인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대규모의 투자가 게임의 성공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프로젝트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것들이 무엇이며, 게임 개발에 적합한 프로젝트 관리 방법에 대해서 살펴본다. 또한 개발사의 대형화로 인해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수행하는 조직이 늘어가고 있는 요즈음, 스튜디오 차원에서 통합적인 프로젝트 관리 방법과 발전적인 개발 문화는 무엇인지 고민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실질적인 예와 함께 다루어 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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