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10]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Mass Effect Universe 에서 게임, 만화, 영화가 합쳐진 스토리라인 만들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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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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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1.07.01 |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Mass Effect Universe 에서 게임, 만화, 영화가 합쳐진 스토리라인 만들기
● 강연자 프로필 바이오웨어에서 시작해 비디오게임 개발자로 10년 넘게 일해온 Casey 는 비디오게임 산업에 많은 대 작품들 제작에 기여했다.
Casey 는 Technical Artist 로 게임 개발 커리어를 시작해 3D art 와 MDK2 (2002) 와 Neverwinter Nights (2002) 를 위한 technical 솔루션 개발에 종사했다. Casey 는 게임 산업에서 가장 높게 평가 된 게임중 하나이며 40개가 넘는 상을 수상한 Start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2003) 게임을 제작한 프로젝트 디렉터 였다.
뉴욕타임즈가 2007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한 Mass Effect 프로젝트 디렉터 였으며 Science Fiction Universe 을 배경으로 한 야심작들을 만들어 interactive cinematic storytelling 과 advanced 디지털 actors 의 기존에 있는 한계를 뛰어넘었다. 그가 최근에 제작한 Mass Effect 2 (2010) 는 70개가 넘는 평가들에서 10점 만점을 받았으며 EA 회사 28년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게임으로 평가된다.
Casey 는 현재 Mass Effect 3편을 제작 중이며 Mass Effect 프랜차이즈에 Executive Producer 로 재직하고 있다. Origins: 크로스미디어 부터 트랜스 미디어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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