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rrain of Kingdom Under Fire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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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Angel Cunado 소속 : Blueside Inc. 트랙 :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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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연자 프로필
Blueside's Engine Division에 대표 프로그래머 현재 Kingdom Under Fire 2 의 게임 엔진 FameTech2 개발을 진행 Rebel Act Studios회사 co-founder로 시작 2001년에는 Blade of Darkness 게임의 대표 프로그래머 Acclaim Studios 에서 잠깐 그래픽 프로그래머로 일을 한 경력 2002년도에는 바르셀로나에 있는 Digital Legends Entertainment회사를 공동 설립하여 모바일, PC 기술 담당자로 Blueside
회사를 들어갈때까지 5년 근무
● 강연 목차
1.Blueside terrain tecnology의 백그라운드와 발전 2.컴퓨터 그래픽 효과(geomorphing)와 디테일 레벨 3.texturing & material 4.압축,보관,스트리밍 5.Procedural 세부사항 6.물,눈,잔디 7.demo,미래의 방향,질문
● 강연 내용 요약 Kingdom Under Fire 2 를 개발할때 쓰인 terrain 기술은 RTS, Action, MMORPG 장르를 유지함과 동시에 높은 비쥬얼
퀄리티와 퍼포먼스를 추가하는데서 걸린 오랜 노력의 결실이라 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이해하기 굉장히 쉽지만 실행하기는
정말 다루기 힘들고 어렵다. 본 강연은 terrain geometry 의 세부사항, geomorphing, 스트리밍을 같은 정보를 깊게 다룰 것 이며, 소프트웨어 디자인, 게임 시스템과 도구, texturing & lighting 등 여러가지 이슈를 의논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terrain 기술이 얼마나 역동적인 그래픽을 보여주는지 화산 폭팔, 파도, 눈속 발자국 등 예를 들어 보여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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