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istory and Fundamental of Digital Game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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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Yoichiro Miyake 소속 : From Software 트랙: Programming |
O 강연목차 The histoy of Game AI
(1) Pattern AI (2) AI algorithm (3) Structured AI (4) Agent Architecture (5) Ecological AI
O 강연 내용 요약 게임 AI 기술은 4차원 공간에서 구성되기 때문에 근원과 개요를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 본 강연은 30년 이상의 게임 AI 역사와 개요를 다양한 게임 타이틀 예제를 통해 설명한다. 게임 AI는 크게 5개의 영역으로 나눠질 수 있다. 패턴 AI, AI 알고리즘, 구성된 AI, Agent architecture, Ecological AI 이다. 디지털 게임 초기, 게임 AI는 단지 게임 세계에서 분리된 동적인 패턴이었다.
그러나 현재의 디지털 게임에서 게임 AI는 동적인 게임 세계 환경과 함께 상호 동적인 관계,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러한 변화는 좀더 높은 레벨의 AI 기술 및 어포던스, 움벨트와 같은 인식 과학의 많은 지식으로부터 가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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