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9] CryENGINE : Create a new level in 60minutes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사)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7.26 | ||
CryENGINE : Create a new level in 60minutes
강연자 프로필
Sascha Gundlach는 Crytek의 Technical Account Manager이며, 지난 10여년 이상 게임 회사에서 근무하였고 `크라이시스`, `크라이시스;워헤드` 등 다수의 우수작들의 개발에 관여하였다. 현재 Crytek에서는 게임 레벨 구축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강연 내용 요약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CryENGINE을 통해 우리는 쉽고 빠르게 새로운 게임 컨텐츠들을 생산할 수 있다. 본 세션에서는 CryENGINE의 시연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레벨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며, 새로운 레벨을 창조해가는 각각의 과정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보여준다.
지형(지역) 작업, 텍스처링, 환경설정, AI 설정, 게임 로직, 스크립팅 등 게임 제작과 관련한 전반적인 과정들이 소개된다. 본 강연의 전체적인 내용들은 Crysis MOD SDK의 자유로운 다운로드와 함께 가능하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