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9] KEYNOTE : MMORPG의 새로운 방향성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사)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7.20 | ||
KEYNOTE : MMORPG의 새로운 방향성
강연자 프로필
1992 HQ팀 결성 ‘충무공전1’ 제작
강연목차
새로운 방향성이 필요한 이유는?
강연 내용 요약
MMORPG의 소재 측면에서 기존의 게임들이 잘 다루지 않았던 실제 존재했던 인물, 역사, 현실의 지역 등을 다루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해본다. 또 게임방식의 측면에서 최근 유행하는 실시간 방식과 대비되는 턴 방식의 역사, 장점, 단점을 알아보고 그 한계를 극복하는 방안을 강구한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