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SL Update: Introducing Version 5.0
|
이름 : Tomas Vykruta 소속 : Microsoft Corp / Software Design Engineer 트랙 : Programming |
강연자 프로필 그는 Windows95와 DirectX초기부터 게임의 Windows platform 분야에서 일해왔다. 그는 90년대 중반 Austin의 그의 개발실에서 게임산업 경력을 시작하였고, Interactive Magic과 Electoronic Arts같은 윈도우 Title을 개발하였다. 그는 현재 Microsoft의 XNA Developer Connection Group에서 Windows platform에서 일하는 게임 개발자들을 가르며 지원하는 일을 하고있다.
강연 내용 요약 XAudio2는 게임의 음향 효과와 음악을 mix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한다. 이번 세션을 통해서 우리는 발전된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게 될 것인데, 이는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싱, multi-rate오디오 그래프 사용, per-voice 필터링 활용 등이 이에 해당된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