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부의 시점에서 본 캐릭터 표현의 현상(현상황)
|
이름 : 카나쿠보테츠야-金久保 哲也 소속 : (주)반다이남코 게임즈 / 애니메이터 트랙 : Graphic |
강연자 프로필 1991년 주식회사 나무코 입사. 대형 게임기, 가정용 타이틀의 개발에 참여. 현재, 기술부로 옮겨, 애니메이션 기술 연구와 프로젝트 서포트를 담당. 강연 목차 1. 반다이나무코 게임즈의 기술부에 대하여 2. 고성능 게임 콘솔의 캐릭터 표현에 대하여 3.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타이틀 개발에 있어 캐릭터 표현에의 대처 4. 개발로부터 얻은 향후의 과제 강연 내용 요약 Playstation3, XBOX360 등 고성능 게임 콘솔의 등장에 의해, 일본의 게임 개발에 있어서 캐릭터 표현은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반다이나무코 게임즈에서의 타이틀 개발을 사례로 하여 캐릭터 표현의 현상황에 대해 소개할 것입니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