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배경 개발 응용법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게임 배경 개발의 재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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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김나영 소속 : 전)엔씨소프트, 현)카네기멜론 대학 / senior artist 트랙 : Graphic |
강연자 프로필 전 NCSOFT 배경디자이너 엔씨 소프트 리니지2, 배경 그래픽 담당 시니어 아티스트 / 2002~2007 나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2001 강연 목차 게임 배경 개발 응용법 1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게임 배경 개발의 재발견 1.1 원화에서 3D작업으로 가는 길-케이스 스터디 1.2 건축학적 접근법의 실용성-케이스 스터디 1.3 패턴 랭귀지를 통한 배경개발의 재발견 및 응용-케이스 스터디 1.4 나머지 관과해서는 안될 요소들
2.질의응답 강연 내용 요약 게임그래픽의 효과적이며 실용적으로 디자인하는 방법론을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제시하고 분석해 볼것입니다. 기존에 개발시 겪는 에로사항들이 어떤 것이 있었으며 어떤식으로 해결할지 방향제시와 건축학적 접근법을 통해 좀더 심도 있고 실용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고 예제를 통해 이런한 요소들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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