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통계정보
국내심층정보
국내산업정보
국내기업정보
[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10월 1호 ]
국내 게임시장 동향
< 국내 게임시장 동향 >
- 국내 게임광고시장, 본격 경쟁 전망 - PC방 업계 불황의 원인과 극복을 위한 대안의 모색 - 모바일게임업계, iPhone 게임 개발 잰걸음 - 국내 온라인게임업계, 잇따른 조직개편
Microsoft의 게임내광고를 맡고 있는 Massive가 최근 게임내광고가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의향 등을 높이는 데 상당한 기여를 한다는 조사결과를 발표하며 게임내광고시장의 중요성을 부각시킴
국내 게임내광고시장은 올해 약 200억 원이 넘을 것으로 기대됨.....(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