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On_Off -Line 을 결합한 IMC 전략의성공사례[두산건설]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작성자 - 안광호교수, 임병훈교수
On-Line과 Off-Line을 결합한 IMC전략의 성공적 실행사례 -두산건설과 웹넷코리아와의 공동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1. 서론
2. 주택선설산업의 현황 및 두산건설의 시장 접근
2.1 국내 주택건설산업의 현황 및 두산건설의 대응 방안 2.2 두산건설의 새로운 아파트 상표 We've의 탄생 2.3 We've상표 도압과 상표자산 구축을 위한 IMC계획
3. On-Line 마케팅 커뮤티케이션 계획
3.1 On-Lin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유용성에 대한 검토 3.2 웹넷코리아와의 전략적 제휴 3.3 On-Lin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
4. On-Lin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판매촉진)의 실행
4.1 1차 판매촉진 캠페인 4.2 2차 판매촉진 행사 4.3 3차 판매촉진 행사
5. 결론
5.1 On-Line과 Off-Line을 결합한 IMC전략의 성과 5.2 두산건설과 Fashopnplus의 향후 계획 및 시사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