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대학생 타깃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전략 [센스]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삼성 노트북‘센스’:대학생 타깃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전략 윤윤재`/`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학과 윤종진`/`한국외국어대학교 철학과 권오준`/`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 목차 ] Ⅰ. 상황 분석 국내 노트북시장 대학생의 노트북에 대한 인식(1) 대학생의 노트북에 대한 인식(2) 주요 경쟁 브랜드별 제품 분석 삼성전자‘센스’제품 분석 해결과제 및 전략수립시 고려사항과 전략 방안 개요도 Ⅱ.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브랜드 이미지 분석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 방향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와 에센스 브랜드 포지션과 실행 프로그램 Ⅲ. 판매 확산 IMC 전략 대학생 타깃 세분화 마케팅 목표 IMC 전략 방향 커뮤니케이션 컨셉과 IMC 실행 프로그램 개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