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기본개념 마케팅 전략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교환과정으로서의 마케팅의 예 세 가지 측면에서의 마케팅의 이해 경영철학으로서의 마케팅의 이해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중요성 업의 개념 거시적환경분석 경영환경분석 미시분석 (고객분석) 구매 후 고객관리의 중요성 마케팅개념의 진화 마케팅의 새로운 흐름 고객만족경영의 배경 고객만족경영의 효과 고객만족경영의 과제 고객만족경영의 발전사례 마케팅전략의 수립
마케팅전략
김 성 호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 목차 ]
마케팅전략 시장세분화의 의미 시장세분화의 사례 시장세분화의 전제조건 시장세분화의 절차 시장세분화 수준의 결정 시장세분화의 기준 시장세분화의 평가기준 표적시장의 선정 제품 포지셔닝 제품 포지셔닝의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