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배워라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0 | ||||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배워라 [내용 요약] ' 재미 있다'의 반대말은 '재미없다'가 아니라 ' 안팔린다' 이다. 이 파일은 2002년 5월 24일 LG인화원에서 주최한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세미나에서 발표한 기초적 내용입니다. 주요 내용은 엔터네인먼트 산업을 '기업'이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약 120분 분량의 강의용 원고입니다. ※ 본문발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