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04년 여름호] 앤드류 롤링스와 어니스트 아담스의 게임기획 개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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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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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5.03.29 | ||||
<서평1> 앤드류 롤링스와 어니스트 아담스의 게임기획 개론 배성한/ 세종사이버대학교 게임애니메이션학부 조교수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테크닉부터 도의적이고 감성적인 내용까지 모두 망라한 책. ‘앤드류 롤링스와 어니스트 아담스의 게임기획 개론’은 모든 게임 분야를 탑다운 시점에서 내려보는 듯한 관점으로, 디자인하는 모든 분야에 적용된다.” - 빌로퍼(Bill Roper), 前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자이너 굳이 위에 인용한 빌 로퍼의 말을 빌리지 않더라도 ‘앤드류 롤링스와 어니스트 아담스의 게임기획 개론’은 미래를 준비하는 모든 게임 제작자에게 필요한 책이다. 우리가 흔히 책을 읽을 때, 종종 나무는 보면서 숲을 보지 못하는 우를 범하곤 하는데....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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