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04년 여름호] [풀 트리거(Pull the Trigger)] (주)디지털실크로드 개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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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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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5.03.23 | ||||
[게임산업 저널 2004년 여름호] 풀 트리거 (Pull the Trigger) 김대영/(주)디지털실크로드 개발팀 <목차> 1. 시작하며 2. 개발 과정 - 초기작업 - 특징 - 개발 - 진행 중 문제점 3. 맺음말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케이드 게임이 침체되어 가고 있다고 말한다. 또한 보통의 게임이라고 하면, 흔히 PC게임과 콘솔게임(비디오게임)을 떠올린다.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게임들이 보통 PC게임과 콘솔게임(비디오게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체 게임 중에서 아케이드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은 여전히 크다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아케이드 게임 중에서도 건슈팅(Gun Shooting Game)이라는 장르를 선택했고, 체감형 Full 3D 건슈팅 게임을 기획하여 시장을 선점한 해외 유수의 업체들과 차별화하고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하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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