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 미디어''와 러시아의 월트 디즈니 회사의 자회사인 오오오 ''월트 디즈니 컴퍼니 CIS''가 2년을 기한으로 파트너 계약서를 체결했다고 하였다.
이러한 계약에 따르면 텔레채널 CTC는 모든 새로운 만화영화와 예술적인 영화뿐만 아니라 최근의 월트 디즈니 회사의 시리즈물까지 방영할 권리를 받는다고 미디어홀딩거의 프레스-릴리스가 통지하였다.
이에 대해 ''CTC 미디어'' 사장인 알렉산드르 로드냔스키는 ''월트 디즈니 회사 CIS''와의 파트너 관계의 발전은 우리에게는 아주 중요하다고 하였다. 우리는 훨씬 좋은 질의 영화들과, 프로그램과 시리즈물을 수용자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한 콘텐츠들은 가족의 검열을 예정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들의 파트너 관계는 더 좋은 회사만을 형성하고 있다. 이러한 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모든 CTC 텔레비전 시청자들에게 훌륭한 예술적 영화와 만화영화에 의해서 즐겁게 해 주려고 하는 것이다.
월트 디즈니 회사의 자회사인 ''월트 디즈니 컴퍼니 CIS''는 2006년 4월에 설립되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CIS''의 총책임자는 마리나 지갈로바-오즈칸이다. 러시아와 CIS에서 회사는 영화 필름의 마케팅과 배급, 텔레비전 콘텐츠의 배급, DVD의 발매, 디즈니 브랜드 하에 소비자 용품, 예를 들면 옷, 장난감과 어린이들을 위한 물품, 사무용품, 음식, 화장품 등등의 세계적인 회사의 비즈니스의 기본적인 방향을 전개하였다.
''CTC 미디어''와 오오오 ''월트 디즈니 컴퍼니 CIS''의 협력은 2004년에 3년간의 계약으로 시작되었다.
◦ 출처 : 동향과 분석 (통권 271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