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텔레비전 시청자들은 브로드밴드 텔레비전 서비스를 기존의 위성 또는 케이블 텔레비전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는 미디어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약 1,000여 명의 미국인을 대상 으로 한 Zogby International 의 조사결과, 대상자의 53%가 만약 콘텐츠가 비슷하다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위성이나 케이블 서비스를 브로드밴드 서비스로 바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대상자의 88%는 양방향 비디오 휴대폰 통화가 2년 내에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고, 자녀가 있는 조사 대상자의 64%가 그들의 자녀들을 위해 모바일 텔레비전을 차 안에 설치할 것이라고 응답했다. 그러나 이들 중 74%는 비디오 중심의 인터넷 서비스가 그들 자녀에게 더 위험하다고 인식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