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한국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엔코니 | 구분(블랫폼) | 피씨/온라인 |
대표자명 | 이재성 | 홈페이지(본사) | http://www.ncony.com |
설립일 | 2003년 | 홈페이지(제품) |
대표전화 | 02-556-7729 | 대표팩스 | 02-556-7726 |
대표이메일 | game@ncony.com |
담당자명 | 담당자전화 | ||
담당자이메일 | 담당자팩스 |
회사소개
"현재 끝없이 출시되는 무수한 게임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라는 질문에 우리는 감히 전 세계의 게임유저들이 열광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도전장을 내밉니다.
한국의 온라인 게임은 이미 세계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30%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한국이 가지고 있는 market advantage는 전세계 게임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바로 한국의 게임유저들,
그리고 게임개발자들 등의 최적화된 인프라환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국의 “우린 할수있다”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현재 눈부시게 성장하고 있는 게임산업의 원동력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엔코니는 검증된 game technology, game operation know-how, 그리고 창조적인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global game company를 지향하는 온라인게임과 콘솔게임 및 멀티플랫폼의 global 게임제작 및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엔코니는 진정한 global 게임의, 게임에 의한, 게임을 위한 회사로 비약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지원감사드립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10
1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개발 완성도 강화 진행中
2009
8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내부 Closed Beta' 완료 (승인 완)
4월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승인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KOITA)
2008
10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알파 버전' 완료 (승인 완)
2007
12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Prototype 버전' 완료 (승인 완)
7월 미국 Epic Games사와 언리얼 엔진3 (Unreal Engine 3) 라이센스 계약 체결
4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개발 본격 착수
2006
11월 반다이코리아(주)와 협력 개발 계약 체결
11월 (주)블루너2008년
5월「Pistory」AeriaGames와 미국 서비스 퍼블리싱 계약
6월「Pistory」미 Aeria에서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개시
7월「Pistory」미 Aeria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
2007년
3월「PiStory」베타 버젼 개발 종료
4월 한일 공동 개발 대형 프로젝트 개시
8월「Pistory」GSP 미국 서비스 개시
11월 미국 DCM으로부터 투자 유치
2006년
1월 2D 캐쥬얼 액션 MMORPG "Pi Story" 알파버전 개발 완료
1월 NCONY Enterprise로 사명 변경
4월 "Pi Story" 프리 클로즈 베타 1차 오픈
10월 기술연구소 등록
2004년
3월 "AquaKids"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 일본 수출
(지상파 TV Tokyo방영, 원소스 멀티유즈로 DVD는 Tokuma Japan, 콘솔게임은 Yukes에 총괄 프로듀스)
2003년
4월 사명 "리앤코 엔터테인먼트" 사업 시작
4월 일본 대형 만화출판사 국내독점판권 획득
12월 (주)리앤코 엔터테인먼트 설립츠 설립(창립기념일:11월8일)
2010
1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개발 완성도 강화 진행中
2009
8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내부 Closed Beta' 완료 (승인 완)
4월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승인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KOITA)
2008
10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알파 버전' 완료 (승인 완)
2007
12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Prototype 버전' 완료 (승인 완)
7월 미국 Epic Games사와 언리얼 엔진3 (Unreal Engine 3) 라이센스 계약 체결
4월 온라인 'B-One' 프로젝트 개발 본격 착수
2006
11월 반다이코리아(주)와 협력 개발 계약 체결
11월 (주)블루너2008년
5월「Pistory」AeriaGames와 미국 서비스 퍼블리싱 계약
6월「Pistory」미 Aeria에서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개시
7월「Pistory」미 Aeria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
2007년
3월「PiStory」베타 버젼 개발 종료
4월 한일 공동 개발 대형 프로젝트 개시
8월「Pistory」GSP 미국 서비스 개시
11월 미국 DCM으로부터 투자 유치
2006년
1월 2D 캐쥬얼 액션 MMORPG "Pi Story" 알파버전 개발 완료
1월 NCONY Enterprise로 사명 변경
4월 "Pi Story" 프리 클로즈 베타 1차 오픈
10월 기술연구소 등록
2004년
3월 "AquaKids"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 일본 수출
(지상파 TV Tokyo방영, 원소스 멀티유즈로 DVD는 Tokuma Japan, 콘솔게임은 Yukes에 총괄 프로듀스)
2003년
4월 사명 "리앤코 엔터테인먼트" 사업 시작
4월 일본 대형 만화출판사 국내독점판권 획득
12월 (주)리앤코 엔터테인먼트 설립츠 설립(창립기념일:11월8일)
제품(콘텐츠)소개
최종 등록일 :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