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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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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한국 분류 게임
기업명 KOG 구분(블랫폼) 피씨/온라인
대표자명 이종원 홈페이지(본사) http://www.kog.co.kr
설립일 2000년 5월 홈페이지(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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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053-217-5300 대표팩스 053-217-5304
대표이메일 kog@kogstudio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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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명 변준호 담당자전화  
담당자이메일   담당자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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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KOG는 2000년 설립하여 최초로 3D게임을 개발한 회사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액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6년 이상의 온라인 네트워크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세미나와 강연, 사내대학운영등을 통해 협력,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2003년 그랜드체이스를 시작으로, 2007년 엘소드, 2009년 신작 액션대전게임 '파이터스클럽'을 오픈 준비 중입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10년      
05월 '그랜드체이스' 인도네시아 서비스 시작
03월 '엘소드' 일본 서비스 시작
 
2009년
12월 '엘소드' 홍콩 서비스 시작
12월 'KOG 게임아트 전시회' 실시
12월 '제1회 Grand Chase World Championship' 실시
11월 '엘소드' 대만 서비스 시작
11월 '엘소드' 한국 동시접속자 2만명 돌파
11월 '엘소드' 대만 동시접속자 1만명 돌파
10월 '그랜드체이스' 태국 서비스 시작
10월 '파이터스클럽' Level Up사와 브라질 서비스 계약 체결
07월 '파이터스클럽' 온라인게임 최초 커튼콜 테스트 실시
06월 '파이터스클럽' 1차 클로즈 베타 실시
04월 '파이터스클럽' SBSi와 공동 퍼블리싱 계약
01월 '그랜드체이스' 필리핀 동시접속자 1만명 돌파
 
2008년
12월 '엘소드' 한국 동시접속자 1만명 돌파
11월 '그랜드체이스' 필리핀 서비스 시작
06월 '그랜드체이스' 브라질 동시접속자 1만명 돌파
04월 '엘소드' 상용화 시작
03월 '그랜드체이스' 미국 서비스 시작

 

2007년
12월 '그랜드체이스' 싱가폴 서비스 시작
12월 Online MORPG '엘소드' 오픈(www.elsword.com)
11월 '엘소드' 국내 최대 게임쇼 G스타 참여
01월 '그랜드체이스' 중국 서비스 시작

 

2006년
12월 한국정보시스템 학회로 부터 제2회 정보기술대상 수상
08월 '그랜드체이스' 브라질 서비스 시작
08월 대구 e-스포츠페스티벌 e-fun 2006 참가
05월 '그랜드체이스' 홍콩 서비스 시작
03월 '그랜드체이스' 대만 서비스 시작

 

2005년
08월 '그랜드체이스' 일본 서비스 시작
01월 '와일드랠리 터보' 오픈

 

2004년
08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
08월 '범퍼킹 재퍼' 서비스 시작
05월 '그랜드체이스' 한국 동시접속자 2만명 돌파
05월 PS2 개발 허가 받음
04월 '와일드랠리' 서비스 시작(www.wildrally.com)

 

2003년
08월 Online 3D 액션 대전 게임 '그랜드체이스' 오픈(www.grandchase.com)
08월 차세대 첨단 유망 콘텐츠에 최종 합격
06월 'Hardcore 4x4', 미국 수출 계약 체결(한국 최초의 레이싱 게임 미국, 유럽, 일본 수출)
05월 'Hardcore 4x4', Microsoft사로 부터 Concept Approval 받음
04월 Microsoft사로 부터 Xbox 개발허가 받음
03월 Online 관광게임 Tour Racing 게임 오픈(www.tourracing.com)

 

2002년
10월 디지털 문화콘텐츠기술 개발사업 선정(게임용 물리기반 실시간 시뮬레이션 기술개발)
06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
05월 정보통신부로부터 산업기술개발사업자로 선정(게임 개발용 실시간 모션엔진 개발)
05월 과학기술부 주관 KT마크(신기술인정)획득(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위한 실시간 자동차 역할모델)
05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 '3D공간에서의 강체 시뮬레이션 모듈' 공동개발
05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 'VR체감형 게임용 NPC의 인공지능' 공동개발
04월 산업자원부로부터 기숙혁신개발자로 선정(게임 개발용 맵에디터 개발)

 

2001년
12월 한국 최초의 관청 온라인 게임 '경북 가상관광체험 시스템 구축' 수주
06월 SEK2001참가
05월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Progressive Mesh 기법을 이용한 실시간 LOD기법 및 동적 지형 Tesselation 기법 연구의 계약체결 E3 참가
04월 병역특례업체(전문연구요원) 지정
01월 KOG 기술연구소 설립
 
2000년
12월 산업자원부로부터 신기술사업자로 선정(게임을 위한 실시간 물리엔진 개발)
07월 벤처기업 선정
06월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이미지 기반 렌더링을 이용한 모델링툴' 개발 성공
05월 KOG 창립

제품(콘텐츠)소개

 

최종 등록일 : 2010.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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