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한국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민커뮤니케이션 | 구분(블랫폼) | 피씨/온라인 |
대표자명 | 김병민 | 홈페이지(본사) | http://www.mincoms.co.kr |
설립일 | 1997년 8월 18일 | 홈페이지(제품) |
대표전화 | 053-651-6256 | 대표팩스 | 053-651-6776 |
대표이메일 |
담당자명 | 김병민 | 담당자전화 | |
담당자이메일 | mkkim@mincoms.com | 담당자팩스 |
회사소개
(주)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 www.mincoms.co.kr)은 1997년 8월 설립된 회사로 현재 현대학원소재의 MMORPG '란온라인'과 캐주얼 MMOG '메르메르 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주)민커뮤니케이션은 글로벌 게임을 만들기 위해 대만과 태국에 각각 '민타이완', '민타이' 라는 이름으로 해외지사를 설립, 보다 원할하게 해외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주)민커뮤니케이션은 3D엔진 'sigma3D'를 자체개발하고, 문화관광부 '디지털문화콘텐츠기술개발사업' 및 중소기업청 'INN O-BIZ' 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기반을 갖추고 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09년
10 란 온라인GS 정식 서비스
09 란 온라인GS OBT
09 란 온라인GS 2차 CBT
07 란 온라인GS 1차 CBT
07 메르메르 대만 정식 서비스
05 메르메르 온라인 정식 서비스
05 메르메르 온라인 오픈 베타 테스트
04 메르메르 온라인 신작발표회
02 란온라인 2009 시즌 업데이트 진행
02 란온라인 말레이시아 Best Local MMORPG상 수상
2008년
10 란온라인 필리핀 제 2회 글로벌토너먼트 개최
10 란온라인 일본 곤조롯소 오픈 베타 테스트, 정식서비스
08 메르메르 2차 CBT
07 홍콩 용온라인 CB, OB / 란온라인 여름 시즌 업데이트 진행
07 글러벌토너먼트 웹사이트 오픈 / 글러벌토너먼트 한국 예선진행
05 메르메르 3차 UBT
04 대만 용온라인 전국 유저 간담회개최
01 메르메르 1차 CBT
2007년
12 란온라인 시즌2 오픈
11 란온라인 대만 용온라인 오픈베타, 상용서비스 시작
11 란온라인 베트남 클로즈-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10 란온라인 태국 제 2회 란 글로벌토너먼트 개최
10 란온라인 대만 민타이완 용온라인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9 민타이완 대만 지사 설립
09 중소기업은행 'Family 기업' 선정
07 란온라인 국내 자체 서비스 전환
06 란온라인 인피니티칠드런 만화연재
05 란온라인 5차 유저 간담회 개최
03 란온라인 필리핀 세부 글로벌컨퍼런스 개최
2006년
09 영진전문대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
09 태국 'MinThai' 개발사 투자
09 태국 'ItemWorld' 개발사 투자
04 란온라인 인도네시아 오픈베타-상용서비스 시작
03 란온라인 인도네시아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2 계명문화대학 멀티미디어학부 산학지원사업 협약
01 란온라인 필리핀 오픈베타-상용서비스 시작
2005년
11 란온라인 중국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11 란온라인 태국 상용서비스 시작
10 란온라인 태국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10 란온라인 말레이시아 영문버전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10 란온라인 말레이시아 상용서비스 시작
10 중소기업청 'INNO-BIZ' 기업 선정
09 란온라인 일본 상용서비스 시작
07 란온라인 일본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07 대구.경북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05 란온라인 대만.홍콩 상용서비스 시작
04 란온라인 대만.홍콩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03 란온라인 대만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2004년
07 란온라인 국내 상용서비스 시작
04 란온라인 국내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03 란온라인 '다음게임' 국내서비스 계약 체결
2003년
12 란온라인 국내 Pre-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9 란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7 란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5 란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1 (사)한국게임학외 동계학술발표대회 참가 및 후원
2002년
12 문화관광부 '디지털문화콘텐츠기술개발사업' 사업자 선정
11 란온라인 제작 발표회
09 란온라인 대만 '마야온라인' 파이낸싱 투자계약 유치
06 본사 사옥 이전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별관'
03 3D 게임엔진기술 세미나 개최
2001년
10 게임제작 무료 전국 특강 실시
09 3D 전략시뮬레이션 '비너시안' 출시
04 게임비지니스 전략 세미나 개최
2000년
10 제1회 디지털컨텐츠 대전 [비너시안]입선 (주최:정보통신부)
09 영국 ECTS2000 유럽 게임박람회 3D RTS [비너시안]출품
08 [세가지 보석]대만 수출
05 미국 E3 세계 게임박람회 실시간 3D RTS [비너시안]출품
04 컴팩코리아 WSP Partnership 체결
1999년
12 병역특례업체 지정
10 3D 전략시뮬레이션 '비너시안' 개발 시작
09 도서출판 민프레스 설립
09 사옥이전 '동구 신천동 경화빌딩 2층'
09 유망중소기업지정 '대구은행지정9910호'
08 대구.경북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지정
3D 엔진 'Sigma 3D' 개발 완료
04 대구.경북 최초 상용게임 '세가지보석' 출시
1998년
10 3D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시작
03 정보통신부 정보화촉진기금 지원대상 선정
1997년
09 대구 소프트웨어 지원센터 입주
08 주식회사 민커뮤니케이션 법인 설립
10 란 온라인GS 정식 서비스
09 란 온라인GS OBT
09 란 온라인GS 2차 CBT
07 란 온라인GS 1차 CBT
07 메르메르 대만 정식 서비스
05 메르메르 온라인 정식 서비스
05 메르메르 온라인 오픈 베타 테스트
04 메르메르 온라인 신작발표회
02 란온라인 2009 시즌 업데이트 진행
02 란온라인 말레이시아 Best Local MMORPG상 수상
2008년
10 란온라인 필리핀 제 2회 글로벌토너먼트 개최
10 란온라인 일본 곤조롯소 오픈 베타 테스트, 정식서비스
08 메르메르 2차 CBT
07 홍콩 용온라인 CB, OB / 란온라인 여름 시즌 업데이트 진행
07 글러벌토너먼트 웹사이트 오픈 / 글러벌토너먼트 한국 예선진행
05 메르메르 3차 UBT
04 대만 용온라인 전국 유저 간담회개최
01 메르메르 1차 CBT
2007년
12 란온라인 시즌2 오픈
11 란온라인 대만 용온라인 오픈베타, 상용서비스 시작
11 란온라인 베트남 클로즈-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10 란온라인 태국 제 2회 란 글로벌토너먼트 개최
10 란온라인 대만 민타이완 용온라인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9 민타이완 대만 지사 설립
09 중소기업은행 'Family 기업' 선정
07 란온라인 국내 자체 서비스 전환
06 란온라인 인피니티칠드런 만화연재
05 란온라인 5차 유저 간담회 개최
03 란온라인 필리핀 세부 글로벌컨퍼런스 개최
2006년
09 영진전문대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
09 태국 'MinThai' 개발사 투자
09 태국 'ItemWorld' 개발사 투자
04 란온라인 인도네시아 오픈베타-상용서비스 시작
03 란온라인 인도네시아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2 계명문화대학 멀티미디어학부 산학지원사업 협약
01 란온라인 필리핀 오픈베타-상용서비스 시작
2005년
11 란온라인 중국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11 란온라인 태국 상용서비스 시작
10 란온라인 태국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10 란온라인 말레이시아 영문버전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10 란온라인 말레이시아 상용서비스 시작
10 중소기업청 'INNO-BIZ' 기업 선정
09 란온라인 일본 상용서비스 시작
07 란온라인 일본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07 대구.경북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05 란온라인 대만.홍콩 상용서비스 시작
04 란온라인 대만.홍콩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03 란온라인 대만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2004년
07 란온라인 국내 상용서비스 시작
04 란온라인 국내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03 란온라인 '다음게임' 국내서비스 계약 체결
2003년
12 란온라인 국내 Pre-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9 란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7 란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5 란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01 (사)한국게임학외 동계학술발표대회 참가 및 후원
2002년
12 문화관광부 '디지털문화콘텐츠기술개발사업' 사업자 선정
11 란온라인 제작 발표회
09 란온라인 대만 '마야온라인' 파이낸싱 투자계약 유치
06 본사 사옥 이전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별관'
03 3D 게임엔진기술 세미나 개최
2001년
10 게임제작 무료 전국 특강 실시
09 3D 전략시뮬레이션 '비너시안' 출시
04 게임비지니스 전략 세미나 개최
2000년
10 제1회 디지털컨텐츠 대전 [비너시안]입선 (주최:정보통신부)
09 영국 ECTS2000 유럽 게임박람회 3D RTS [비너시안]출품
08 [세가지 보석]대만 수출
05 미국 E3 세계 게임박람회 실시간 3D RTS [비너시안]출품
04 컴팩코리아 WSP Partnership 체결
1999년
12 병역특례업체 지정
10 3D 전략시뮬레이션 '비너시안' 개발 시작
09 도서출판 민프레스 설립
09 사옥이전 '동구 신천동 경화빌딩 2층'
09 유망중소기업지정 '대구은행지정9910호'
08 대구.경북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지정
3D 엔진 'Sigma 3D' 개발 완료
04 대구.경북 최초 상용게임 '세가지보석' 출시
1998년
10 3D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시작
03 정보통신부 정보화촉진기금 지원대상 선정
1997년
09 대구 소프트웨어 지원센터 입주
08 주식회사 민커뮤니케이션 법인 설립
제품(콘텐츠)소개
최종 등록일 :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