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한국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 구분(블랫폼) | 피씨/온라인 |
대표자명 | 조중필 | 홈페이지(본사) | http://www.maiet.co.kr |
설립일 | 1999년 8월 | 홈페이지(제품) | http://gunz.netmarble.net/main.asp |
대표전화 | 02-542-1248 | 대표팩스 | 02-542-1249 |
대표이메일 | webmaster@maiet.net |
담당자명 | 김영호 | 담당자전화 | |
담당자이메일 | 담당자팩스 |
회사소개
(주)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는 독립 온라인 게임 개발업체 입니다. 마이에트는 1999년에 5명이라는 작은 인원으로 시작하여 '에이스사가'라는 처녀작으로 업계에 데뷔한 후, 2004년 '건즈더튜얼'로 대중에게 스타일리쉬한 액션성 게임 플레이로 크게 어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건즈 더 쥬얼'은 한국, 일본, 미국, 브라질, 인도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그 외에 인터내셔널 건즈라는 국제적 버젼을 자체적으로 서비스함으로써 점점더 서비스 지역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마이에트는 '건즈 더 듀얼' 서비스를 시작한지 2년여가 지난 현재 건즈의 모든 버젼의 총 가입자수도 1500만명을 훌쩍 넘기는 저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09년
4월. 사무실 확장
7월. "프로젝트 H" 한국/일본 판권 계약((주)네오위즈 게임즈)
2008년
7월. "건즈 더 듀얼" 일본 판권 계약(게임온)
7월. "건즈 더 듀얼 2" 한국 판권 계약(CJ인터넷(주))
2007년
5월. 사무실 확장
10월. "건즈 더 듀얼 2" 개발 시작
2006년
1월. MMORPG(미공개) 개발 시작
4월. "건즈 더 듀얼" 영문판 인도지역 서비스 개시
7월. "건즈 더 듀얼" 포르투칼어판 브라질지역 서비스 개시
11월. "건즈 더 듀얼" 영문판 북미지역 서비스 개시(NHN USA)
11월. "건즈 더 듀얼" 모바일 출시(그래텍)
12월. "건즈 더 듀얼" 북미지역 부분 유료화 개시
2005년
5월. 사무실 이전(강남구 논현동)
6월. 글로벌 테스트베드 사업 지원게임 선정(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6월. "건즈 더 듀얼" 인터내셔널 에디션 서비스 개시
7월. "건즈 더 듀얼" 일본 판권 계약(CJ인터넷 재팬(주))
9월. "건즈 더 듀얼" 북미지역 판권 계약(NHN USA)
9월. "건즈 더 듀얼" 일본어판 서비스 개시
10월. "건즈 더 듀얼" 일본어판 부분 유료화 개시
11월. "건즈 더 듀얼" 필리핀/브라질/인도 판권 계약(레벨업)
2004년
2월. "건즈 더 듀얼" 서비스 개시
4월. "건즈 더 듀얼" 부분 유료화 개시
2003년
1월. "건즈 더 듀얼" 개발 시작
5월. 사무실 이전(강남구 논현동)
12월. "건즈 더 듀얼" 한국 판권 계약(CJ인터넷(주), 구 플레너스 엔터테인먼트)
2002년
1월. "에이스사가" 판권 계약((주)써니 YNK)
10월. "에이스사가" 출시
12월. "에이스사가" 200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특별상 수상
2001년
7월.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 벤처기업 인증
2000년
2월. 자본금 증자
7월. 동양창업투자 주식회사 투자유치. 자본금 증자
8월. 사무실 이전(강남구 신사동)
12월. 병역특례업체 지정(정보통신부/병무청)
1999년
1월. "에이스사가" 개발 시작, (주)오디스 스튜디오 공동개발 계약 체결
5월. 대학원생 창업 자금 지원(중소기업진흥공단)
8월. 주식회사 전환. (주)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1998년
1월. 멤버 결성
5월. 회사 설립(MAIET entertainment/개인회사)
2009년
4월. 사무실 확장
7월. "프로젝트 H" 한국/일본 판권 계약((주)네오위즈 게임즈)
2008년
7월. "건즈 더 듀얼" 일본 판권 계약(게임온)
7월. "건즈 더 듀얼 2" 한국 판권 계약(CJ인터넷(주))
2007년
5월. 사무실 확장
10월. "건즈 더 듀얼 2" 개발 시작
2006년
1월. MMORPG(미공개) 개발 시작
4월. "건즈 더 듀얼" 영문판 인도지역 서비스 개시
7월. "건즈 더 듀얼" 포르투칼어판 브라질지역 서비스 개시
11월. "건즈 더 듀얼" 영문판 북미지역 서비스 개시(NHN USA)
11월. "건즈 더 듀얼" 모바일 출시(그래텍)
12월. "건즈 더 듀얼" 북미지역 부분 유료화 개시
2005년
5월. 사무실 이전(강남구 논현동)
6월. 글로벌 테스트베드 사업 지원게임 선정(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6월. "건즈 더 듀얼" 인터내셔널 에디션 서비스 개시
7월. "건즈 더 듀얼" 일본 판권 계약(CJ인터넷 재팬(주))
9월. "건즈 더 듀얼" 북미지역 판권 계약(NHN USA)
9월. "건즈 더 듀얼" 일본어판 서비스 개시
10월. "건즈 더 듀얼" 일본어판 부분 유료화 개시
11월. "건즈 더 듀얼" 필리핀/브라질/인도 판권 계약(레벨업)
2004년
2월. "건즈 더 듀얼" 서비스 개시
4월. "건즈 더 듀얼" 부분 유료화 개시
2003년
1월. "건즈 더 듀얼" 개발 시작
5월. 사무실 이전(강남구 논현동)
12월. "건즈 더 듀얼" 한국 판권 계약(CJ인터넷(주), 구 플레너스 엔터테인먼트)
2002년
1월. "에이스사가" 판권 계약((주)써니 YNK)
10월. "에이스사가" 출시
12월. "에이스사가" 200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특별상 수상
2001년
7월.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 벤처기업 인증
2000년
2월. 자본금 증자
7월. 동양창업투자 주식회사 투자유치. 자본금 증자
8월. 사무실 이전(강남구 신사동)
12월. 병역특례업체 지정(정보통신부/병무청)
1999년
1월. "에이스사가" 개발 시작, (주)오디스 스튜디오 공동개발 계약 체결
5월. 대학원생 창업 자금 지원(중소기업진흥공단)
8월. 주식회사 전환. (주)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1998년
1월. 멤버 결성
5월. 회사 설립(MAIET entertainment/개인회사)
제품(콘텐츠)소개
Specification 제목 : 건즈 온라인(한국), GunZ The Duel(인터내셔널/정식명칭), GunZ(미국), The Duel(브라질) 장르 : 온라인 액션게임 사양 : 펜티엄 III 800Mhz 이상, 3D 가속카드 필요 발매 : 국내 2004년 상반기 런칭 (CJ인터넷/넷마블) Description 건즈는 자사의 상상력과 기술력이 동원된 아주 독특한 느낌의 액션 게임입니다. "영화에서나 볼법한 멋진 동작을 온라인 액션 게임에서 실현!"이라는 기본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 게임은 독특한 플레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종 등록일 :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