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한국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네오위즈게임즈 | 구분(블랫폼) | 피씨/온라인 |
대표자명 | 윤상규 | 홈페이지(본사) | http://www.neowizgames.com |
설립일 | 2007년 04월 26일 | 홈페이지(제품) |
대표전화 | 02-6001-2000 | 대표팩스 | 02-6001-1999 |
대표이메일 | help@help.pmang.com |
담당자명 | 염경호 | 담당자전화 | |
담당자이메일 | ayeom0730@neowiz.com | 담당자팩스 |
회사소개
네오위즈게임즈는 2007년 네오위즈의 기업분할을 통해 게임 전문 기업으로 설립되었다.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을 통해 다양한 퍼블리싱 라인업을 선보이고있으며 경쟁력있는 게임 개발 성공적인 서비스 진행으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게임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FPS와 스포츠게임 장르 대중화를 선도한 장본인으로 퍼블리싱 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띵소프트'와 '펜타비전'등 자체 개발스튜디오를 통해 개발능력강화 및 양질의 게임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업체 최초로 글로벌 게임사인 A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분투자 및 온라인 게임 공동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한 중일미를 잇는 게임벨트를 구축하며 본격적인 세계시장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10.03네오위즈게임즈 분당 신사옥 이전
2010.01아바(A.V.A), 26일 중국 정식 서비스 돌입
2010.01배틀필드 온라인, 오픈형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 시작
2009.12에이지 오브 코난,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2009.12디젤(DIZZEL),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2009.12더나인(The9)과 <명장삼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9.12NBA 스트리트 온라인 2 정식 서비스 시작
2009.10아바(A.V.A), 미국 공개 서비스 시작
2009.09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2009.09데뷰, ‘시즌 2’ 오픈
2009.08크로스파이어, 베트남 온라인 게임 1위 등극
2009.08네오위즈게임즈,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09.08네오위즈게임즈, 주전자닷컴에 피망게임 채널링 서비스
2009.08배틀필드 온라인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2009.07마이에트 개발작 ‘프로젝트 H’(가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9.06네오위즈게임즈-지오인터랙티브, 슬러거 모바일 게임 개발 계약
2009.06크로스파이어, 인도네시아 진출
2009.06네오위즈게임즈, 구름인터렉티브의 ‘트리니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09.06아바 미국 수출 계약
2009.04피망 200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선정
2009.03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 취임
2009.03'슬러거', 북미 공개 서비스 실시
2009.03'피망게임', 맥스무비에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09.02'슬러거', 북미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09.02드래곤플라이와 '스페셜포스' 재계약
2008.12'슬러거', 온네트USA와 수출 계약 체결
2008.12‘피망바둑2.0’ 정식 서비스 실시
2008.11MMORPG ‘Age of Conan’ 한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8.10데뷰, 공개 서비스 실시
2008.10아바(A.V.A), 일본 공개 서비스 실시
2008.10EA SPORTS™ FIFA ONLINE 2, 일본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9네오위즈게임즈 ? SBSi, 게임 사업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2008.09Stray Bullet Games의 신작 MMORPG 퍼블리싱 계약
2008.08'슬러거' 대만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7'NBA 스트리트 온라인',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7FPS '크로스파이어', 중국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7피망게임, '벅스'에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08.06'S4리그', 독일 최대 포털 '알라플라야' 통해 유럽시장 진출
2008.06네오위즈게임즈, 미국 법인 Neowiz Games Inc. 설립
2008.05아바(A.V.A) ? 워로드(Warlord) '게임온' 통해 일본 진출
2008.05'크로스파이어', 북미·영국 동시 수출 계약 체결
2008.05제이투엠소프트와 '데뷰'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8.05'듀얼게이트',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8.04'NBA 스트리트 온라인', 클로즈 베타테스트 실시
2008.03'크로스파이어', 베트남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2008.02하나TV 양방향 온라인게임 서비스, 하나로텔레콤과 전략적 제휴 체결
2008.01FPS '크로스파이어' 베트남 VTC-Intecom과 수출 계약 체결
2008.01야구게임 '슬러거', 대만 게임 퍼블리셔 '감마니아'와 수출계약 체결
2008.01네오위즈, 사회공헌 사이트 '마법나무(magictree.neowiz.com)' 오픈
2007.12'워로드',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12텐비(Tenvi),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12퍼펙트케이오,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12최대 기대작 RPG 텐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7.12퍼펙트케이오,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7.12'슬러거', 온네트USA와 수출 계약 체결
2007.12네오위즈게임즈, CAPCOM�과 스트리트파이터Ⅱ 캐릭터 사용 계약 체결
2007.11'S4 League',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7.11네오위즈, 벅스와 쥬크온 통합!
2007.11하반기 최고 기대작 '텐비' 클로즈베타 실시
2007.11네오위즈게임즈, 일본게임업체 '게임온' 인수 추진 발표
2007.10EA SPORTS™ FIFA ONLINE 2 정식 서비스 실시
2007.10하이브리드 액션전략 ‘듀얼게이트(DUELGATE)’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10EA SPORTS™ FIFA ONLINE 2 프리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9네오위즈게임즈, 펜타비전 혁신작 듀얼게이트 전세계 퍼블리싱 발표
2007.09퍼펙트케이오(PERFECT KO), 클로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09스카이 배틀 '사신무'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07허영만 '타짜'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07.07온라인 스카이배틀 게임 ‘사신무’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07네오위즈게임즈<아바>, <크로스파이어> 중국 수출
2007.07차세대 FPS의 기준 ‘아바(A.V.A)’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6온라인 스카이배틀 게임 사신무 서비스 발표
2007.06EA, 배틀필드 온라인 아시아 진출 발표
2007.05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레이저(Razer) 공동 마케팅 제휴
2007.05스페셜포스 재계약 합의, 재도약의 닻을 올리다!
2007.05정통밀리터리 FPS ‘크로스파이어’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4㈜네오위즈게임즈 설립
2007.03네오위즈, EA와 지분 투자 계약 및 온라인게임에 대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07.03온라인 FPS 혁명 ‘아바(A.V.A)’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02열혈액션에너지 ‘하드보일드’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02네오위즈 재팬-엠게임 재팬, 일본게임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07.02캐쥬얼 야구게임 '슬러거'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2네오위즈 기업분할, 지주회사 체제 출범 선언
2006.12온라인게임 개발 자회사 ㈜띵소프트 흡수합병
2006.12온라인 피구게임 '쏘구피구' 오픈 베타테스트 실시
2006.12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오픈 베타테스트 실시
2006.11전장 액션 액션 RPG '워로드'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10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레드덕과 FPS게임 '아바' 전세계 퍼블리싱 판권 제휴
2006.09FPS '크로스 파이어'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8온라인 피구게임 '쏘구피구'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8네오위즈, KTH와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
2006.07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스마일게이트와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전세계 퍼블리싱 판권 제휴
2006.07EA SPORTS™ FIFA ONLINE 최단기/최초 동시접속자수 18만 명 돌파
2006.07뮤직레이싱 게임 '알투비트' 중국서 오픈 베타테스트 개시
2006.07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7EA SPORTS™ FIFA ONLINE, PC방 순위 1위 등극
2006.05EA SPORTS™ FIFA ONLINE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6.04네오위즈, 2006년 1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영업이익 분기 백억원 시대 열어
2006.04EA SPORTS™ FIFA ONLINE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4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시메트릭스페이스'와 온라인게임 공동사업 제휴
2006.04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제이투엠 소프트'와 온라인게임 공동사업 제휴
2006.04네오위즈, 일본 게임포털 '게임츄' 오픈
2006.04네오위즈, 게임하이와 MMORPG '데카론' 공동사업 제휴
2006.04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펜타비전' 계열사 추가
2006.03'스페셜포스' 누적 회원 수 800만 돌파
2006.02온라인 캐쥬얼 게임 '포키포키'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2네오위즈 'EA'社와 온라인 게임 공동 개발 및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6.01캐쥬얼 야구게임 '슬러거'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1네오위즈, 일본 게임시장 진출 선언
2005.12네오위즈 2005년 창사이래 사상 최대 실적 달성 (매출액 1,021억 달성)
2005.12네오위즈, '요구르팅' 태국 수출
2005.11'요구루팅' 일본 정식 서비스 실시
2005.10'스페셜포스' e스포츠 활성화 및 PC방 협력을 위한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와 제휴
2005.10네오위즈-한미열린기술투자, 50억 원 규모의 게임 전문 인큐베이팅 펀드 결성
2005.10'스페셜포스' e-스포츠 발전을 위한 (사)한국e스포츠협회와 업무제휴
2005.09네오위즈, '알투비트' 중국 최고 게임포털社 '텐센트'와 수출 계약
2005.09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네오액트'와 전략적 제휴
2005.09'요구르팅', 일본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5.09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와이즈캣'과 전략적 제휴
2005.08스페셜포스 동시접속자 10만명 돌파
2005.07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유즈드림'과 전략적 제휴
2005.06한국회계학회 선정 제 5회 투명회계대상 수상
2005.06메카닉 전투액션 '악시온' 정식 서비스 시작
2005.06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펜타비전' 과 전략적 제휴
2005.06네오위즈, 'XL게임즈'와 전략적 제휴 및 온라인 레이싱 게임 'XL1' 전세계 판권 계약
2005.06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 시범 서비스 시작
2005.05요구르팅, 회원 50만 명, 동시 접속자 2만 명 돌파
2005.05네오위즈, 자회사 '아인스디지탈'에 '쥬크온' 영업권 양도 및 신규 검색 회사 출자 결의
2005.05네오위즈, '안철수연수소'社와 전략적 보안 파트너십 제휴
2005.04네오위즈, 온라인 게임 개발사 '띵소프트' 계열사 추가
2005.03피망(www.pmang.com), 한국생산성본부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포털 부문1위
2005.03피망 동시 접속자 27만 명. '스페셜포스' 동시 접속자 9만 명 돌파
2005.02'스페셜포스' FPS 장르 점유율 90% 돌파 (게임트릭스 발표기준)
2005.01피망 동시 접속자 20만 명. '스페셜포스' 동시 접속자 6만 명 돌파
2004.11요구르팅, 일본 '겅호 엔터테인먼트'社와 수출 체결 (일본 온라인 게임 수출 사상 최고 규모)
2004.10'스페셜포스' 누적회원 200만 명 돌파
2004.08'쥬크온' 독립 음악 전문 포털 사이트로 오픈 (www.JukeOn.com)
2004.07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 정식 서비스 시작
2004.06학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구르팅'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4.02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3.12세이클럽 온라인 '음악' 정식 서비스 시작 (쥬크온)
2003.10'피망' 게임포털 방문자 1위 기록
2003.09네오위즈, 음원중계업체 '아인스디지탈' 계열사 추가
2003.08네오위즈 CI 및 세이클럽 BI 개편
2003.08네오위즈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 오픈
2003.05네오위즈, 인터넷 서비스 회사 일본 '아이팩토리' 계열사 추가
2003.05네오위즈, 게임개발회사 '타프시스템' 계열사 추가 (현, 레드덕)
2003.05세이클럽 '홈피' 서비스 시작
2002.04벤처기업대상 석탑산업훈장 수상
2002.04제2회 내경 IT 산업대상 포탈서비스부문 수상
2002.04네오위즈, 美 마텔社와 '바비인형' 캐릭터 라이센스 체결
2002.02네오위즈, 세이클럽 재팬(www.SayClub.jp) 시범 서비스 시작
2002.01세이클럽 '게임' 서비스 시작
2001.12삼성경제 연구소 '2001년 히트상품'에 세이클럽이 선보인 '아바타' 선정
2001.10세이클럽 온라인 캐릭터(아바타) 매출 100억원 돌파 (2001년 누적 매출)
2001.09네오위즈, 게임 개발회사 '엠큐브' 계열사 추가
2001.04세이클럽 사용자 1,000만명 돌파
2000.12업계 최초 영업이익 100억 돌파(영업이익 106억)
2000.11세이클럽, 세계 최초 온라인 캐릭터(아바타) 유료 서비스 시작
2000.10국내 최초 후불제 결제서비스 원클릭페이(www.oneclickpay.co.kr) 서비스 시작
2000.09온라인게임 자동접속(고속망) 이게임즈(www.eGames.co.kr) 상용 서비스 시작
2000.06네오위즈 코스닥 등록(IPO) 2000.06제24회 벤처기업상 "과학기술부장관상" 수상
2000.06Sayclub.com,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0년 한국의 웹사이트 1위"
1999.12네오위즈 전년 대비 매출 1600% 성장(85억원), 영업이익 업계 1위 기록
1999.11온라인게임 자동접속(모뎀용), 이게임즈(www.eGames.co.kr) 상용 서비스 시작
1999.07세계 최초 웹 기반 채팅/커뮤니티, 세이클럽(SayClub.com) 상용 서비스 시작
1999.04원클릭, 과학기술부 IR52 장영실상 수상
1998.04인터넷 자동접속. OneClick™ 상용 서비스 시작
1998.04네오위즈, "라이브캐스트" 정식버전 출시
1997.12세계 최초 인터넷 자동접속 프로그램 '원클릭' 개발
1997.09기업용 인트라넷 푸시솔루션 LiveCAST/Enterprise 개발 (국산화 성공)
1997.07네오위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1997.05네오위즈 설립 (자본금 1억원)
2010.03네오위즈게임즈 분당 신사옥 이전
2010.01아바(A.V.A), 26일 중국 정식 서비스 돌입
2010.01배틀필드 온라인, 오픈형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 시작
2009.12에이지 오브 코난,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2009.12디젤(DIZZEL),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2009.12더나인(The9)과 <명장삼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9.12NBA 스트리트 온라인 2 정식 서비스 시작
2009.10아바(A.V.A), 미국 공개 서비스 시작
2009.09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2009.09데뷰, ‘시즌 2’ 오픈
2009.08크로스파이어, 베트남 온라인 게임 1위 등극
2009.08네오위즈게임즈,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09.08네오위즈게임즈, 주전자닷컴에 피망게임 채널링 서비스
2009.08배틀필드 온라인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
2009.07마이에트 개발작 ‘프로젝트 H’(가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9.06네오위즈게임즈-지오인터랙티브, 슬러거 모바일 게임 개발 계약
2009.06크로스파이어, 인도네시아 진출
2009.06네오위즈게임즈, 구름인터렉티브의 ‘트리니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09.06아바 미국 수출 계약
2009.04피망 200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선정
2009.03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 취임
2009.03'슬러거', 북미 공개 서비스 실시
2009.03'피망게임', 맥스무비에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09.02'슬러거', 북미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09.02드래곤플라이와 '스페셜포스' 재계약
2008.12'슬러거', 온네트USA와 수출 계약 체결
2008.12‘피망바둑2.0’ 정식 서비스 실시
2008.11MMORPG ‘Age of Conan’ 한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8.10데뷰, 공개 서비스 실시
2008.10아바(A.V.A), 일본 공개 서비스 실시
2008.10EA SPORTS™ FIFA ONLINE 2, 일본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9네오위즈게임즈 ? SBSi, 게임 사업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2008.09Stray Bullet Games의 신작 MMORPG 퍼블리싱 계약
2008.08'슬러거' 대만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7'NBA 스트리트 온라인',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7FPS '크로스파이어', 중국 공개 서비스 실시
2008.07피망게임, '벅스'에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08.06'S4리그', 독일 최대 포털 '알라플라야' 통해 유럽시장 진출
2008.06네오위즈게임즈, 미국 법인 Neowiz Games Inc. 설립
2008.05아바(A.V.A) ? 워로드(Warlord) '게임온' 통해 일본 진출
2008.05'크로스파이어', 북미·영국 동시 수출 계약 체결
2008.05제이투엠소프트와 '데뷰'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8.05'듀얼게이트',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8.04'NBA 스트리트 온라인', 클로즈 베타테스트 실시
2008.03'크로스파이어', 베트남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2008.02하나TV 양방향 온라인게임 서비스, 하나로텔레콤과 전략적 제휴 체결
2008.01FPS '크로스파이어' 베트남 VTC-Intecom과 수출 계약 체결
2008.01야구게임 '슬러거', 대만 게임 퍼블리셔 '감마니아'와 수출계약 체결
2008.01네오위즈, 사회공헌 사이트 '마법나무(magictree.neowiz.com)' 오픈
2007.12'워로드',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12텐비(Tenvi),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12퍼펙트케이오,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12최대 기대작 RPG 텐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7.12퍼펙트케이오,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7.12'슬러거', 온네트USA와 수출 계약 체결
2007.12네오위즈게임즈, CAPCOM�과 스트리트파이터Ⅱ 캐릭터 사용 계약 체결
2007.11'S4 League',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2007.11네오위즈, 벅스와 쥬크온 통합!
2007.11하반기 최고 기대작 '텐비' 클로즈베타 실시
2007.11네오위즈게임즈, 일본게임업체 '게임온' 인수 추진 발표
2007.10EA SPORTS™ FIFA ONLINE 2 정식 서비스 실시
2007.10하이브리드 액션전략 ‘듀얼게이트(DUELGATE)’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10EA SPORTS™ FIFA ONLINE 2 프리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9네오위즈게임즈, 펜타비전 혁신작 듀얼게이트 전세계 퍼블리싱 발표
2007.09퍼펙트케이오(PERFECT KO), 클로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09스카이 배틀 '사신무'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7.07허영만 '타짜'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07.07온라인 스카이배틀 게임 ‘사신무’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07네오위즈게임즈<아바>, <크로스파이어> 중국 수출
2007.07차세대 FPS의 기준 ‘아바(A.V.A)’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6온라인 스카이배틀 게임 사신무 서비스 발표
2007.06EA, 배틀필드 온라인 아시아 진출 발표
2007.05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레이저(Razer) 공동 마케팅 제휴
2007.05스페셜포스 재계약 합의, 재도약의 닻을 올리다!
2007.05정통밀리터리 FPS ‘크로스파이어’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4㈜네오위즈게임즈 설립
2007.03네오위즈, EA와 지분 투자 계약 및 온라인게임에 대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07.03온라인 FPS 혁명 ‘아바(A.V.A)’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02열혈액션에너지 ‘하드보일드’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7.02네오위즈 재팬-엠게임 재팬, 일본게임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07.02캐쥬얼 야구게임 '슬러거'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7.02네오위즈 기업분할, 지주회사 체제 출범 선언
2006.12온라인게임 개발 자회사 ㈜띵소프트 흡수합병
2006.12온라인 피구게임 '쏘구피구' 오픈 베타테스트 실시
2006.12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오픈 베타테스트 실시
2006.11전장 액션 액션 RPG '워로드'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10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레드덕과 FPS게임 '아바' 전세계 퍼블리싱 판권 제휴
2006.09FPS '크로스 파이어'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8온라인 피구게임 '쏘구피구'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8네오위즈, KTH와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
2006.07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스마일게이트와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전세계 퍼블리싱 판권 제휴
2006.07EA SPORTS™ FIFA ONLINE 최단기/최초 동시접속자수 18만 명 돌파
2006.07뮤직레이싱 게임 '알투비트' 중국서 오픈 베타테스트 개시
2006.07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7EA SPORTS™ FIFA ONLINE, PC방 순위 1위 등극
2006.05EA SPORTS™ FIFA ONLINE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6.04네오위즈, 2006년 1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영업이익 분기 백억원 시대 열어
2006.04EA SPORTS™ FIFA ONLINE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4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시메트릭스페이스'와 온라인게임 공동사업 제휴
2006.04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제이투엠 소프트'와 온라인게임 공동사업 제휴
2006.04네오위즈, 일본 게임포털 '게임츄' 오픈
2006.04네오위즈, 게임하이와 MMORPG '데카론' 공동사업 제휴
2006.04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펜타비전' 계열사 추가
2006.03'스페셜포스' 누적 회원 수 800만 돌파
2006.02온라인 캐쥬얼 게임 '포키포키'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2네오위즈 'EA'社와 온라인 게임 공동 개발 및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6.01캐쥬얼 야구게임 '슬러거'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6.01네오위즈, 일본 게임시장 진출 선언
2005.12네오위즈 2005년 창사이래 사상 최대 실적 달성 (매출액 1,021억 달성)
2005.12네오위즈, '요구르팅' 태국 수출
2005.11'요구루팅' 일본 정식 서비스 실시
2005.10'스페셜포스' e스포츠 활성화 및 PC방 협력을 위한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와 제휴
2005.10네오위즈-한미열린기술투자, 50억 원 규모의 게임 전문 인큐베이팅 펀드 결성
2005.10'스페셜포스' e-스포츠 발전을 위한 (사)한국e스포츠협회와 업무제휴
2005.09네오위즈, '알투비트' 중국 최고 게임포털社 '텐센트'와 수출 계약
2005.09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네오액트'와 전략적 제휴
2005.09'요구르팅', 일본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2005.09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와이즈캣'과 전략적 제휴
2005.08스페셜포스 동시접속자 10만명 돌파
2005.07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유즈드림'과 전략적 제휴
2005.06한국회계학회 선정 제 5회 투명회계대상 수상
2005.06메카닉 전투액션 '악시온' 정식 서비스 시작
2005.06네오위즈, 게임 개발사 '펜타비전' 과 전략적 제휴
2005.06네오위즈, 'XL게임즈'와 전략적 제휴 및 온라인 레이싱 게임 'XL1' 전세계 판권 계약
2005.06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 시범 서비스 시작
2005.05요구르팅, 회원 50만 명, 동시 접속자 2만 명 돌파
2005.05네오위즈, 자회사 '아인스디지탈'에 '쥬크온' 영업권 양도 및 신규 검색 회사 출자 결의
2005.05네오위즈, '안철수연수소'社와 전략적 보안 파트너십 제휴
2005.04네오위즈, 온라인 게임 개발사 '띵소프트' 계열사 추가
2005.03피망(www.pmang.com), 한국생산성본부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포털 부문1위
2005.03피망 동시 접속자 27만 명. '스페셜포스' 동시 접속자 9만 명 돌파
2005.02'스페셜포스' FPS 장르 점유율 90% 돌파 (게임트릭스 발표기준)
2005.01피망 동시 접속자 20만 명. '스페셜포스' 동시 접속자 6만 명 돌파
2004.11요구르팅, 일본 '겅호 엔터테인먼트'社와 수출 체결 (일본 온라인 게임 수출 사상 최고 규모)
2004.10'스페셜포스' 누적회원 200만 명 돌파
2004.08'쥬크온' 독립 음악 전문 포털 사이트로 오픈 (www.JukeOn.com)
2004.07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 정식 서비스 시작
2004.06학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구르팅'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4.02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2003.12세이클럽 온라인 '음악' 정식 서비스 시작 (쥬크온)
2003.10'피망' 게임포털 방문자 1위 기록
2003.09네오위즈, 음원중계업체 '아인스디지탈' 계열사 추가
2003.08네오위즈 CI 및 세이클럽 BI 개편
2003.08네오위즈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 오픈
2003.05네오위즈, 인터넷 서비스 회사 일본 '아이팩토리' 계열사 추가
2003.05네오위즈, 게임개발회사 '타프시스템' 계열사 추가 (현, 레드덕)
2003.05세이클럽 '홈피' 서비스 시작
2002.04벤처기업대상 석탑산업훈장 수상
2002.04제2회 내경 IT 산업대상 포탈서비스부문 수상
2002.04네오위즈, 美 마텔社와 '바비인형' 캐릭터 라이센스 체결
2002.02네오위즈, 세이클럽 재팬(www.SayClub.jp) 시범 서비스 시작
2002.01세이클럽 '게임' 서비스 시작
2001.12삼성경제 연구소 '2001년 히트상품'에 세이클럽이 선보인 '아바타' 선정
2001.10세이클럽 온라인 캐릭터(아바타) 매출 100억원 돌파 (2001년 누적 매출)
2001.09네오위즈, 게임 개발회사 '엠큐브' 계열사 추가
2001.04세이클럽 사용자 1,000만명 돌파
2000.12업계 최초 영업이익 100억 돌파(영업이익 106억)
2000.11세이클럽, 세계 최초 온라인 캐릭터(아바타) 유료 서비스 시작
2000.10국내 최초 후불제 결제서비스 원클릭페이(www.oneclickpay.co.kr) 서비스 시작
2000.09온라인게임 자동접속(고속망) 이게임즈(www.eGames.co.kr) 상용 서비스 시작
2000.06네오위즈 코스닥 등록(IPO) 2000.06제24회 벤처기업상 "과학기술부장관상" 수상
2000.06Sayclub.com,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0년 한국의 웹사이트 1위"
1999.12네오위즈 전년 대비 매출 1600% 성장(85억원), 영업이익 업계 1위 기록
1999.11온라인게임 자동접속(모뎀용), 이게임즈(www.eGames.co.kr) 상용 서비스 시작
1999.07세계 최초 웹 기반 채팅/커뮤니티, 세이클럽(SayClub.com) 상용 서비스 시작
1999.04원클릭, 과학기술부 IR52 장영실상 수상
1998.04인터넷 자동접속. OneClick™ 상용 서비스 시작
1998.04네오위즈, "라이브캐스트" 정식버전 출시
1997.12세계 최초 인터넷 자동접속 프로그램 '원클릭' 개발
1997.09기업용 인트라넷 푸시솔루션 LiveCAST/Enterprise 개발 (국산화 성공)
1997.07네오위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1997.05네오위즈 설립 (자본금 1억원)
제품(콘텐츠)소개
최종 등록일 : 2010.10.18